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여유로움을 찾아가자
http://blog.yes24.com/luck78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까꾸로
끄적끄적........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6월 스타지수 : 별1,417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끄적끄적
간단리뷰
이벤트
나의 리뷰
성인책
아이책
학습교재
상품구매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18 / 08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성인들도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책인.. 
책을 통해 흥미롭게 역사를 공부할 수.. 
아이들이 학습하는 모습이 보기 뿌듯하.. 
책에서 추천하는 영화도 아이들에게 보.. 
책에 만화가 나온다면 아이들이 학습 .. 
새로운 글
오늘 52 | 전체 34204
2009-01-31 개설

2018-08 의 전체보기
한글놀자 | 학습교재 2018-08-30 00:41
http://blog.yes24.com/document/10641930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전집]기적의 한글 놀자 (교재5권+한글교구)

최영환 외 / 편집부
길벗스쿨(전집) | 2016년 11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초등2학년이 만난 한글놀자 그리고 기적의한글학습


요즘은요~ 옛날이랑 다르게 또 빠르게 한글을 안떼더라고요
저는요 안떼려고 안한게 아니라 이녀석이 정말 안되더라고요

기적의한글학습도 1~5권 다 했구요 기적의 한글학습 다지기도 했었어요
그래서 그나마 좋아졌는데요
아직도 받아쓰기 할때마다 스트레스 받고 있어서 한글 좀더 쉽게 놀면서 한글공부 할 수 없을까? 고민했어요

그러다 만난 한글놀자입니다
기적의 한글학습과 더불어 학습하면 두배의 학습효과를 가져 올 듯 하네요.

 

 

한글놀자
전 이젠 필요없겠다 싶었는데 그게 아니더라고요
한글이 제일 어렵데요 ㅠㅠ 그래서 아직도 틀리는 맞춤법 때문에 늘 고민인데요
초등4학년도 틀리는데 뭐라 하겠어요?
하긴 ㅋㅋ 저도 틀려요

그래서 아이들과 좀더 재미나게 한글공부 할 수 있는 교규와 교재의 만남..
그 시너지효과가 기대가 되네요

 

 


기적의 한글학습 1~5권입니다
우비군은 복습용 교재로 3~5권을 다시 한번 해 볼 생각이에요


글씨를 예쁘게 쓰게 노력하기도 하고요~
좀 큼지막하게 쓰면서 받침도 공부하려고 해요.

한글놀자 교구

 

자음에 모음을 세로 또는 가로로 넣어 글자를 만드는데요
자음과 모음의 조합 원리를 이해하는 한글 기초교구랍니다.
이 판은 자석으로 되어 있어 붙여 놓고 사용해도 된답니다
요거 보더니 가나다라 구누두루 이렇게 맞춰 하더라고요

 

 

한글놀자 2단계 교구 한글놀장  총 11개의 자음과 모음으로 되어 있고 여분의 도장이 하나 더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여분의 자음모음도 1세트 여분으로 더 들어 있어요
또한 이렇게 한글놀장 도장찍는게 있네요
유아들이 한글을 익히기에 딱 좋아보이네요

한글짓자 한글놀자의 3단계 교구에요

초성, 중성, 종성을 조합하며 쌍받침과 곁받침도 학습 알 수 있구요~
교재와 더불어 활용하기도 좋을 듯 하네요

 

 

초딩 2학년 우비군 기적의 한글학습 3권부터 하려고 했는데요 4권을 원하더라고요
3권도 하면 틀릴거 같았는데~ 일단 4권을 해보고 안되겠다 싶으면 3권으로 내려가자 했어요.

예전에 이 교재 활용하자 하면 요기까지만 이러면서 자꾸 빼더니
이젠 전혀 ㅋㅋ 하기 싫어 안해요
왜냐하면요 아이들은 쉬운건 좋아하거든요~ 잘 할 자신이 있거든요
그래서 한글공부하자 말할 필요도 없었고요
한글놀자를 같이할꺼라 언능 하고 교구 활용하고 싶어 한답니다.

 

 

기적의한글학습4권은 복잡한 모음 학습이에요
복잡한 모음이 있는건 아마 많이 헤깔려 할꺼 같으네요

 

우비군이 그러네요 자기 이제 좀 잘하는거 같다고 띄어쓰기도 되고 틀리는 것도 많이 없고..
네네 많이 좋아지긴 했어요
그럼에도 계속 틀렸다 고쳐라라는 말을 엄마가 많이 하는데 그걸 모르시나봐요~


1단계 받아쓰기에서 해돋이를 틀렸어요
해도지 라고 쓰고 고치랬더니 해돗이  ㅠㅠ
보고 쓴건지 알았더니 본문에서 못찾아서 보진 않았나봐요~~~

동그라미 쳐줬더니~~ 아 거기있었구나 하고 제대로 고치네요 ㅋ

 

한글놀장으로 끝말잇기로 오늘 학습 마무리 ㅎㅎ

아이들이 엄청 좋아라 하네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