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malza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malza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malza
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0월 스타지수 : 별4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웹디자인
Gift
도서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16 / 07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3 | 전체 1733
2007-01-19 개설

2016-07 의 전체보기
제이쿼리를 배울려고 주문했는데 1권은 자바스크립트라 ㅎㅎ | 기본 카테고리 2016-07-16 03:52
http://blog.yes24.com/document/880294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자바스크립트+jQuery 완전정복 스터디 1 기초편

김춘경 저
위키북스 | 2015년 10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훔...ㅋㅋ제이쿼리를 배우고 싶어서 주문한거였는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훔...ㅋㅋ제이쿼리를 배우고 싶어서 주문한거였는데

2편을 사야하는거였네요 > ,. <

 

본의아니게 자바스크립트를 배우고 있는데

내내 제이쿼리를 배워야 하는데 하고 있네요...훔

책음 기본적으로 이해가 제법 됩니다.

하지만 목적과 맞지가 않아서 흑흑

원래 단계가

html , css, 제이쿼리, 자바스크립트니..

제이쿼리를 아예 모르거든요..

 

절반 넘게 읽었는데.ㅠㅠ

2권을 사야겠네요 이휴~~책값이 싼 것도 아니고 ㅠㅠ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