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블로그
http://blog.yes24.com/maxrina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바닐라라떼샷추카
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월 스타지수 : 별176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1 / 1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8 | 전체 6903
2007-01-19 개설

2021-11 의 전체보기
할수없는것들3 | 기본 카테고리 2021-11-10 11:40
http://blog.yes24.com/document/1537548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할 수 없는 것들 3권

고귤 저
블랙아웃 | 2021년 08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고귤님의 할수없는것들3권입니다. 3권쯤 나오면 좀 쌍방으로 바뀌려나 했는데 역시나 아니었네욬애초에 기대안했던지라 괜찮습니다ㅋㅋ낌새만 보이면 된거아닌가요만족합니다ㅋ범진이의 끝없는 막무가내식 사랑이 눈물겹네요. 일평생(이라봤자 아직 애새끼이지만)을 깡패짓해왔는데 선재랑 준희가 위험해지니 바로 정리하고 오는공이라니 이게 찐사 아니면 무엇인가요 범진이 사랑 절대지켜 ㅠㅠㅠㅠ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1        
할수없는것들2 | 기본 카테고리 2021-11-08 14:24
http://blog.yes24.com/document/15365917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할 수 없는 것들 2권

고귤 저
블랙아웃 | 2021년 08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고귤님의 할수없는것들 2권입니다. L없이 질질 끌려다니기만 하는 선재이네요. 범진이는 여전히 막무가내이고 싼티나는 깡패새끼입니다ㅋ 그와중에 도망가고 잡히고 불의의 사고도 당하고 별의별 일이 다 생겼습니다 근데 납득이 가요 뭐죠 이소설은.... 뭔데 납득이 가는거지?? 알파오메가 세계관 줘도 안먹는 시기가 있었는데 뭔데 자연스럽게 받아먹고있는걸까요 일단 3권 고고합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1        
할수없는것들1 | 기본 카테고리 2021-11-07 21:43
http://blog.yes24.com/document/15362785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할 수 없는 것들 1권

고귤 저
블랙아웃 | 2021년 08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고귤님의 할수없는것들 1권입니다. 모 연재처에서초반에만 읽다가 이북으로 읽고싶어서 하차했었던 작품이었습니다 예전엔 흔하디흔했던 조폭공 요즘엔 만나기가 힘든 키워드가 되어버렸그등욬ㅋㅋ미인수/조폭공 어찌 맛이없을수가 없는 조합아닙니까 사랑이 된다니까 참고 보는데 감자탕씬 진짜 빡치네욬ㅋㅋㅋ 깡패새끼공이라니 흑흑 너무 쌍스러운 공의 인성에 별 5개 드립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