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meixian9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meixian9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meixian9
meixian9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8월 스타지수 : 별16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2 / 06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1 | 전체 1113
2009-08-17 개설

2022-06-03 의 전체보기
세트] 찐 여름밤에 생맥주, 캬- (총3권/완결) 애문득 저 | 기본 카테고리 2022-06-03 12:13
http://blog.yes24.com/document/1637426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세트] 찐 여름밤에 생맥주, 캬- (총3권/완결)

애문득 저
잇북(It Book) | 2019년 08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애문득 작가님의 찐 여름밤에 생맥주, 캬- 를 읽고쓰는 후기입니다. 유쾌한 로코가 생각나서 추천받아 읽어본건데 ...여주가 술먹고 하는 행동들이 너무... 이런여주 처음이예요. 너무 깨발랄하고 해맑은 여주와 남주는 로설답게 멋지네요 남주가 여주랑 웃음코드가 맞아서 예뻐하는게 보여서 좋았어요
작가님 작품을 읽어봐서 필력 좋으신줄 알았지만 그 필력으로 재밌는데 유치한듯한 지루함이 느껴지는 다소 긴듯한 3권까지 어찌어찌 읽긴했네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1        
내 남자는 XXL 환영문 저 | 기본 카테고리 2022-06-03 11:14
http://blog.yes24.com/document/16374040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내 남자는 XXL

환영문 저
하늘꽃 | 2021년 04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환영문작가님의 내 남자는 XXL를 읽고쓰는 후기입니다.
낑깡같은 사이즈의 가슴이 콮플렉스인 여주는 남자친구와 스킨쉽을 주저하다 차이고 술마시고 남주와 원나잇을해요. 다음날 남주의 너무나 큰 그곳을 보고 도망치는데
성형외과 원장고 상담실장으로 다시만나요ㅋㅋ
음...깨발랄 여주라해야할지 주접여주라해야할지 ㅋㅋㅋ남주 그것에 콘다라고 이름도 붙여줘요ㅋㅋㅋㅋㅋ
여주 엄마도 친구들도 남주 친구도 병원 직원들도 하나같이 다 특이하고 웃겨요
분량도 혜자스럽게 많아요 글자크기 6으로 970페이지나되요
미리보기하시고 유머코드가 맞으시면 보시길 추천합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절정의 여름 오울 저 | 기본 카테고리 2022-06-03 10:32
http://blog.yes24.com/document/16373927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절정의 여름

오울 저
SOME | 2021년 05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오울작가님의 절정의 여름을 읽고쓰는 리뷰입니다.
옥해라는 시골을 배경으로 연상 어른 다정남 나이차 커플의 사랑 이야기예요
22살의 여주는 옥해에서 편의점 알바를 하면 외롭게 지내요 32살의 일만하던 포토그래퍼인 남주는 어느날 도망치듯 연고도 없는 옥해로와 여주를 만나게 되요
나이차가 있다보니 여주가 남주를 아저씨라고 계속 부르는데...음... 전 나이차는 불호인지라 거슬렸어요 ㅎ
그치만 어른스럽고 다정한 타입의 남주라서 좋았어요.
여주시점으로 서술되다 남주시점까지..역시 오울님
취향위에 필력이라더니 불호키워드도 재밌게 일게 되네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