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next world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pukaka71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next world
next world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2월 스타지수 : 별3,958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15 / 0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부모도 아이도 같이 .. 
그림이 귀엽네요 좋은.. 
그림책이지만 출간때.. 
잘 보고 갑니다 
잘 보고 갑니다 
새로운 글
오늘 1 | 전체 27513
2011-08-07 개설

2015-01-17 의 전체보기
3D 컬러링 나비나라 :: 내가 그린 나비가 훨훨 날아올라요! | 기본 카테고리 2015-01-17 01:56
http://blog.yes24.com/document/7919229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3D 컬러링 나비 나라

제시카 마주르키에비치 그림
모모 | 2014년 12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요즘 컬러링북이 유행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집중력도 높여주고, 마음을 안정시켜주는데 효과적이라고 하더라구요.


어른용만 있는 줄 알았는데, 어린이용 컬러링북도 있어요


게다가 3D로 볼 수 있는 컬러링 나비나라에요!



넘 예쁘죠?


여러가지 시리즈가 있었는데, 도도한테 직접 보고 고르라고 했어요


그랬더니 나비를 고르더라구요 ^^




이건 3D컬러링 북이라서 이렇게 3D 안경이 있어요~~


요 안경을 쓰면 입체적으로 보인답니다


3D 컬러링의 원리는 딱 하나!


따뜻한 색은 솟아오르고, 차가운 색은 가라앉는다는 원리에요.


예쁘게 색칠해서 3D 안경만 쓰면 된답니다 ^^


3D 안경 주의사항이 있어요


절대 입에 넣으면 안되고 만 세 살이 안 된 어린이는 사용하면 안되요


장시간 착용해도 안되구요!!


정말 예쁜 나비예요.


이렇게 예쁘게 색칠할 수 있을까요??ㅋㅋㅋ


이렇게 아래에 짧게 이야기도 있어요


그래서 이야기를 읽어주면서 색칠을 하면 더 재미있더라구요 ㅎㅎ


정말 예쁘죠??


제가 색칠하고 싶은 마음이 마구마구 들었어요.


저도 아직 컬러링 한번도 안해봤거든요..ㅎㅎ


색칠하기 전에 3D 안경을 써봤어요


일단 안경에 많은 관심을 갖더라구요


이렇게 안경을 쓰고 컬러링북을 봤어요~


색칠해져 있는 페이지를 보고 아이가 엄청 재미있어하더라구요


신기하다고 계속 쳐다봐요


이제 바로 색칠을 해볼께요


3D 컬러링 나비나라를 색칠하려고 색연필도 구입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울 도도 옆에서 동생이 방해해도 꿋꿋하게 집중해서 색칠해요


집중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더라구요.


저랑 같이 색칠했어요


도도는 혼자 하는걸 싫어해서요 ㅠㅠ


저도 꼭 같이 하자고 한답니다.


저도 넘 해보고 싶었는데~ 정말 잘됐다는 생각이 들어서 ㅋㅋ


후다닥 같이 했어요.


이렇게 색칠하면서 손의 힘도 기를수 있겠더라구요.


여기저기 색칠하기 편한 자세로 열심히 색칠해요


정말 다양하게 색칠할 수 있는데, 색연필 색이 넘 부족한거 같더라구요


아...더 많은 색으로 사올껄 하고 살짝 후회했어요 ㅎㅎ


이렇게 나비 하나 색칠하고 바로 3D 안경으로 봤어요~


어떻게 보였을지 궁금하시죠???


저도 궁금해서 도도 다음에 바로 껴봤거든요


진짜 신기하더라구요


자기가 색칠한 나비가 이렇게 날아가는 것처럼 보이는게 재미도 있구요.


울 나나...자기도 색칠하겠다면서 이렇게 색연필을 들고 있네요.


언니는 방해하는거라고 생각하지만..ㅠㅠ


옆에서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더라구요.


아직 색칠하기는 힘들지만, 이러다 조만간 색칠할꺼 같아요 ㅋ

 


이번에는 다른 나비를 색칠해 봤어요.


부분 부분 색칠하고 3D 안경으로 봐도 재미있더라구요


처음에는 나비를 따뜻한 색 위주로만 했는데, 차가운 색으로 해도 좋은거 같아요


6살 도도가 혼자 색칠하기에는 나비나라는 정말 정교하더라구요.


한장 칠하는데, 30분이상 걸리는거 같아요~~


그래서 저한테 같이 하자고 하는데, 같이 하는 재미도 쏠쏠해요~~


다른 시리즈도 많이 있던데, 체험해 보고 싶더라구요 ^^


아이랑 올 겨울 집에서 뭐할까 고민이실때, 요거 넘 좋은거 같아요


시간때우기에도!! 그만이랍니다~~ ㅎㅎ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마미파워의 깐깐하게 고른 육아용품 | 기본 카테고리 2015-01-17 01:03
http://blog.yes24.com/document/7919193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마미파워의 깐깐하게 고른 육아용품

양혜숙 저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4년 11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임신했다는 걸 아는 순간, 혹은 임신을 준비하는 그 순간부터


아이용품에 육아용품에 대한 고민이 시작되는데요.


육아용품은 일년이면 수십, 수백가지가 쏟아져나오기 때문에 정말 선택하기 힘든 일이 많아요.


그럴때 도움이 되는 책이 바로 마미파워의 깐깐하게 고른 육아용품이란 책이에요.



마미파워님은 네이버에서 엄마는 마법사라는 카페를 운영하고 계시는 분인데요


전에 엄마는 마법사 정모에서도 뵌적이 있는데(저만..ㅋㅋㅋㅋ)


이렇게 멋진 책까지 내셨더라구요 ^^


이렇게 목차를 보면 임신했을 때 필요한 육아용품부터,


다양한 상황에 맞는 육아용품별로 정리가 되어 있어요


이 책을 보는데 제가 갖고 싶어 했던 제품이 정말 많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제가 몰랐던 육아용품들도 정말 다양하게 있다는 걸 알았어요.


아이 키울때 정말 많이 사게 되는 내의!


우리 두 아이들 모두 지금도 입고 있는 게 바로 내의 인데요.


이런 내의를 골라야 할때 초보 엄마들이 모르는 다양한 방법을 알려줍니다.


그리고 마미파워님께서 어떤 선택을 하셨는지에 대해서도 나와있어요.


보통 육아용품을 하나 선택할때 인터넷도 엄청 보고 후기도 엄청 찾아보게 되는데요


이 책이 있으면, 그렇게 귀찮게 안 찾아봐도 되겠더라구요


이렇게 마미파워의 선택이라는 부분이 나와요~~


제가 우리 둘째에게 정말 사주고 싶었던 베이비룸..ㅎㅎ


몇번이나 고민했던 제품인데 이렇게 책에서 보니 정말 반갑더라구요.


이건 저희 집에도 있는 아기초점책이에요.


역시~~~ 좋은 건 다들 알아보는거 같아요 ^^


자석 교구와 가베부분인대요


전 첫째가 6살인데도 아직도 많이 고민하는 부분이예요.


요즘에는 정말 다양한 교구가 많더라구요


근데 다 사용해보지를 못하니까 이 책이 유용한거 같아요.


이 책은 마미파워님께서 사용해 보신 육아용품들을 토대로 만든 책이기 때문에


더 믿을 수가 있어요.


그리고 사용해 보신거라 장단점이 잘 나와있구요 ^^


제가 사용해보고 싶었던 제품, 살까 고민했던 제품들도 있어서 저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겠더라구요.


이번에 임신한 친구한테도 추천해 준 책이에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