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모일모닐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pyeongrd666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모일모닐
모일모닐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5월 스타지수 : 별1,202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일반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1 / 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1 | 전체 369
2020-11-16 개설

2021-12 의 전체보기
대리화가 01권 | 기본 카테고리 2021-12-31 11:55
http://blog.yes24.com/document/1568793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대리화가 01권

무나무 글그림
대원 | 2020년 04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무나무 작가님의 <대리화가> 1권 리뷰입니다. 워낙 명작이라는 말이 많고 오디오툰? 콘텐츠도 나온다길래 구매해 보았습니다.

1권부터 스토리 흡입력이 대단합니다. 작화와 연출도 탄탄하고요. 존잼입니다... 이 뒤부터는 약간의 스포일러가 있으니 스포를 한글자도 원치 않으신다면 이 리뷰는 넘겨주세요~

바르디 가 그 악랄한 짜식들 계속 레이먼드 하는 일에 깽판놓지 않을까 걱정되는데 얼른 망해버렸으면 좋겠구요... 레이먼드가 초반에 의문스럽기도 하고 뭔가 개아가공의 관상을 하고 있어서(편견입니다) 이안을 다정하게 대하는 걸 보고 약간 의외였습니다ㅋㅋㅋ 개인적으로 이안이 그림에서 손을 놨다가 다시 그림을 그리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 과정이 급발진같지 않고 납득가능해서 좋았어요 연출도 너무 좋았고... 아무튼 짱입니다 얼른 끝까지 읽고싶네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실연 중독 | 기본 카테고리 2021-12-21 17:32
http://blog.yes24.com/document/15641868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페어리] 실연 중독

Taka 저
넥스큐브 | 2020년 1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타카 작가님의 <실연 중독> 리뷰입니다. 유명해서 사 봤는데 역시 재미있었습니다. 작화도 엄청 안정적이고 스토리도 귀여워요 ㅋㅋㅋㅋ !!!!다음 문장부터 스포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처음에는 수 시점이라 공 마음을 모르겠어서 답답하기도 하고 짝사랑 안쓰럽다~ 이러면서 봤는데 나중에 쌍방짝사랑이었던 거 밝혀지고 공 시점 보니까 너무 귀엽고 애틋해요ㅠ 사귀게 되고 나서 질투하는 거 엄청 귀여운데 짧게 나와서 아쉬워요ㅠㅠ 외전 나왔으면...ㅎ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올드 패션 컵케이크 | 기본 카테고리 2021-12-21 17:21
http://blog.yes24.com/document/15641819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라르고] 올드 패션 컵케이크

사강사강 저
조은세상 | 2020년 1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사강사강 작가님의 <올드 패션 컵케이크> 리뷰입니다. 포근한 이야기입니다. 비엘이지만 사람의 인생 속 한 요소로 사랑이 작용하는 이야기를 좋아하는 편인데 이 만화도 그런 류인 것 같아요. 저돌적인 짝사랑연하공과 깊은 관계를 피하려는 연상수는 언제나 맛집이죠^^b

 

다만 일본작품에서 자주 나오는... 취미나 취향에 있어서 굳이굳이 성별을 언급하는 요소가 살짝 거슬리는 건 어쩔 수 없네요...^_ㅠ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사장님의 고뇌 02권 | 기본 카테고리 2021-12-12 16:05
http://blog.yes24.com/document/15557461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사장님의 고뇌 02권 (완결)

무나무 저
대원씨아이 | 2019년 10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무나무 작가님의 <사장님의 고뇌> 2권 리뷰입니다. 1권보다 더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작가님 개그코드가 정말 취향이었고 사장님 너무 귀여우신ㅋㅋㅋㅋ 오해가 쌓이고 쌓이고 또 쌓이다가 마지막에 시원하게 풀려요. 대화의 중요성을 새삼 깨닫게 해 주는 만화입니다ㅋㅋㅋ 처음엔 그림체 장벽이 살짝 있었는데 이젠 그런 거 없음 작가님 개성 오히려 좋아... 코믹한 비엘 좋아하는데 만족스러운 작품이었습니다 이제 작가님 작품 도장깨기하러 갑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절대 BL이 되는 세계 VS 절대 BL이 되고 싶지 않은 남자 02권 | 기본 카테고리 2021-12-06 20:26
http://blog.yes24.com/document/1552041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절대 BL이 되는 세계 VS 절대 BL이 되고 싶지 않은 남자 02권

콘키치 저
블랑코믹스 | 2021년 10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절대비엘 1권을 정말 재미있게 읽어서 2권 많이 기다렸는데 2권도 재미있네요

이번에도 역시 클리셰를 피하기 위한 주인공의 고군분투기가 주 내용이고, 동생 커플 에피소드가 곁들여져 있습니다. 비엘 웹툰이나 소설에서 한 번쯤은 본 적 있는 장면들을 모브 입장에서 시니컬하게 바라보는 게 공감도 되고 너무 재미있어요.. 쓰는 어휘들도 분석적 그 자체ㅋㅋㅋㅋ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을 '조달'한다는 표현이 뇌리에 박혔습니다ㅋㅋㅋ

보너스만화를 보니 3권도 나올 것 같은 분위기인데 과연 주인공은 끝까지 모브의 자리를 지킬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ㅎㅎ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