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모일모닐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pyeongrd666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모일모닐
모일모닐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5월 스타지수 : 별1,807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일반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1 / 0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1 | 전체 374
2020-11-16 개설

2021-09 의 전체보기
비의도적 연애담 (무삭제판) 6권 (완결) | 기본 카테고리 2021-09-21 16:57
http://blog.yes24.com/document/15124985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비의도적 연애담 (무삭제판) 6권 (완결)

피비 글그림
대원씨아이 | 2021년 0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피비 작가님의 <비의도적 연애담> (무삭제판) 6권 (완결) 리뷰입니다. 얼른 읽고 쓰고 싶었지만 동시에 제일 쓰고 싶지 않기도 했던 완결권 리뷰입니다ㅠㅠ 나는 비연담 못 보낸다.................

5권에서와 마찬가지로 태준원영의 변함없는 꽁냥을 보여줍니다.

6권이 되도록 눈치라고는 1도 안 느는 원영이와 붕방갱얼쥐 팥죽이가 귀엽고

반존대천재 윤태준이 설레요 (게다가 윤태준 맨날 포크랑 나이프 들고 스테이크 파스타 양식만 먹을 것처럼 생겨서 왜 자기가 좋아하는 나물 이름까지 알고 있는거냐... 암튼 유죄임)

6권에서는 서브커플 서사도 조금 풀리네요! 여긴 또 여기대로 맛집ㅎㅎㅎ 피비님은 천재이에...

 

비연담 완결까지 읽으면서 작가님이 끝까지 완급조절을 잘 하신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좀 잘 이어지나 싶으면 사건 터지고, 갈등이 좀 길어지려나 싶으면 머지않아 잘 해결되고... 뭐든지 딱 적당한 선에서 마무리지어지고 사건이나 감정선 전개도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게 완전 제 취향이라 넘 재밌게 봤습니당 얼른 외전 단행본 출간되었으면 좋겠어요ㅠㅠ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비의도적 연애담 (무삭제판) 5권 | 기본 카테고리 2021-09-21 16:42
http://blog.yes24.com/document/15124901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비의도적 연애담 (무삭제판) 5권

피비 글그림
대원씨아이 | 2021년 0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피비 작가님의 <비의도적 연애담> (무삭제판) 5권 리뷰입니다.

5권에서는 지난날의 고난과 역경(?)을 헤친 태준원영의 본격적인 꽁냥이 주가 됩니다. 중간에 잠깐의 위기가 있긴 하지만, 강단있는 지원영과 원영바라기 윤태준이 깔끔하게 해결했으니 걱정말라굿!

사실 공수 이어지고 나서 뭔가 루즈해져서 재미없어지는(ㅠㅠ) 경우가 종종 있는데 비연담은 계속 재밌었어요ㅠㅠㅠ 특히 원영이의 햇살같은 면과 귀여움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5권 정말 재밌게 보실 것 같아요 지원영 귀여움 ㄹㅇ 레전드... 윤태준은 이제 햇빛 쬐러 산책 안 나가도 될 듯 지원영 있으니까... 부럽다........

팥죽이도 너무 귀엽고 윤태준은 여전히 변함없는 으른능글다정재벌공입니다 근데 이제 약간의 귀여움을 더한ㅎ 넘 달달해요 비연담 최고!!!!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비의도적 연애담 (무삭제판) 4권 | 기본 카테고리 2021-09-15 11:40
http://blog.yes24.com/document/1509126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비의도적 연애담 (무삭제판) 4권

피비 글그림
대원 | 2021년 0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피비 작가님의 <비의도적 연애담> (무삭제판) 4권 리뷰입니다. 전개 스포 살짝..? 있어용

4권은 윤 사장의 마음을 돌리기 위한 원영이의 고군분투기... 꿀고구마 구간이라는 리뷰가 많던데 공감입니다ㅎㅎ 첨엔 원영이 싫다는 사람한테 너무 들이대다가는 역풍맞는 거 아닌지 하는 마음으로 봤는데, 진심에 대한 오해를 풀고 싶은 마음에 뭐라도 하려고 아등바등하는 게 넘 안쓰럽고 맴찢이었던ㅠㅠㅠ

원영이 4권에서도 역시 넘 예쁘고 귀엽구요 윤태준 얼굴은 이제 말하기 입아플 정도지만 진짜 잘생겼습니다... 목폴라 코트 박제해버려 그리고 윤태준 재결합하고 나서 너무 다정해서 이 다 썩어요 ^______^

4권은 3권에서 절정에 치달은 갈등을 깔끔하게 매듭짓고 5,6권의 태준원영 꽁냥을 한껏 기대하게 하는 권이었습니다 저도 4권 재탕 많이 할 것 같아용ㅎㅎ 마지막에 작가님 후기만화도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ㅠㅠ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비의도적 연애담 (무삭제판) 3권 | 기본 카테고리 2021-09-13 11:09
http://blog.yes24.com/document/15068958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비의도적 연애담 (무삭제판) 3권

피비 글그림
대원 | 2021년 0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피비 작가님의 <비의도적 연애담> (무삭제판) 3권 리뷰입니다.

일단 표지에 십구딱지가 너무 커섴ㅋㅋㅋ 이게 무슨 일이지 하고 확인해보니 1,2권에는 십구딱지가 없었더군요ㅇ0ㅇ 아무튼 이렇게 큰 건 처음 봐서 놀랐습니다..

각설하고, 3권은 본격적인 연애 이야기가 나오다가 아무래도 원영이가 안고 있는 폭탄이 있다 보니... 필연적으로 갈등의 최고조를 찍게 되는데요 상황이나 감정선에 현실감과 설득력이 있어서 전개가 급발진이라거나 어색하다거나 그런 지점 없이 몰입해서 잘 봤습니다ㅎㅎ

고구마 구간이긴 하지만 사실을 알게 된 이상 이미 과거에 겪은 상처가 있었던 태준의 감정과 대처는 이렇게 될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해서요! 넘 좋았습니다. 고구마 구간 최고...^^b

4권에서 어떻게 관계를 회복할 수 있을지 매우 궁금합니다! 피비 작가님 짱^0^

그리고 팥죽이가 너무 귀여워요 힝구ㅠ 붕붕방방 갱얼쥐 사랑해 ㅠㅠ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비의도적 연애담 (무삭제판) 2권 | 기본 카테고리 2021-09-13 10:57
http://blog.yes24.com/document/15068860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비의도적 연애담 (무삭제판) 2권

피비 글그림
대원 | 2021년 0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피비 작가님의 <비의도적 연애담> (무삭제판) 2권 리뷰입니다.

2권에서 눈치 중동간 원영이의 삽질과(ㅋㅋㅋㅋ) 윤태준의 미친 플러팅이 드디어 결실을 맺습니다 박수 짝짝... 그런데 원영이가 아무래도 숨기고 있는 사실이 있다 보니 3권에서 갈등이 빵 터질 것 같긴 하네요ㅠ 햇살 원영이 힘내라

서브커플 서사도 본격적으로 나오기 시작하는데 이쪽도 재밌어요 공(으로 추정되는 호태)이 너무 노빠꾸라ㅋㅋㅋㅋㅋ 킵고잉.

마지막으로 이것만은 꼭 말해야겠습니다 2권에서는 윤태준이 진짜 미친놈입니다 윤태준 미친 밀당이랑 다정함 때문에 우리 집 베개 다 터져나갔습니다 진짜 미친놈.......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