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qkrdhtjq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qkrdhtjq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qkrdhtjq
qkrdhtjq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8월 스타지수 : 별3,722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2 / 06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18 | 전체 2851
2011-04-27 개설

2022-06-15 의 전체보기
재미있어요 | 기본 카테고리 2022-06-15 10:35
http://blog.yes24.com/document/1642909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명탐정 코난 03

아오야마 고쇼 저
서울미디어코믹스/DCW | 2014년 1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명탐정 코난 3

아오야마 고쇼

지금 에서야 보는 코난 재미있네요 하지만 예전 애니로

거이 봐서 새롭진 않아요 하지만 놀라운점 애니와 크게 다르지

않은 그림 이라고 해야 할까요 만화책이 잘나온건지 애니가

원작 느낌을 잘살린 건지 머르겠지만 대단하네요 월레

애니화 하면 만화책 보단 애니가 임팩트 더 있는데 요즘은

하지만 코난은 만화책도 재미 있군오 그리고 아는 내용이라

스피드 있게 읽고 있습니다 100권 까지 달려야 하는데

권수가 많킨 하네요 이 앞 권들 처럼 재미 있게 풀어 갔음

하네요 ㅠㅠ 뒤로 갈수록 이상해지는 책들이 많으니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재미있어요 | 기본 카테고리 2022-06-15 09:46
http://blog.yes24.com/document/1642887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명탐정 코난 02

아오야마 고쇼 저
서울미디어코믹스/DCW | 2014년 1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명탐정 코난 2

아오야마 고쇼

지금 봐도 그림체 가 예전 만화 아니고 요즘 만화 라고 해도 될듯

다른 책들은 초반은 그림체 늘려가는 부분이 만은데 아직 2권

이지만 전혀 이질감 없이 감상 가능하네요 놀라울 따름 입니다

이리 초반부터 그림체가 틀이 잡혀 있어서 명작이 나오나 봅니다

전개 방식이 미란이 집에 들어가서 아무런 꺼리김 없이 코난을

집에 들이는 미란이 집이 대단한거 같지만 진지 하면 지는 겁니다

작가는 아무런 신경 안쓰는듯 하니 저희도 즐겁게 보면 될것 같음


그리고 이 사진 하나로 코난 인성 확인 완료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