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몽당연필은 몽당몽당
http://blog.yes24.com/rlaqhdud230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몽당연필
책 한줄평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5월 스타지수 : 별1,275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나의 리뷰
책1
책2
이모저모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2 / 0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3 | 전체 3784
2007-01-19 개설

2022-01-01 의 전체보기
이제 와 후회해 봤자 3권 | 책1 2022-01-01 23:17
http://blog.yes24.com/document/15695485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이제 와 후회해 봤자 3권

달슬 저
루시앤 | 2021년 11월

        구매하기

재밌게보다가 갑자기 영혼 체인지...??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이네스의 시신이 사라지자 전국을 뒤져 찾는 대공. 그런 이네스의 몸은 남주 짝사랑하는 여자가 차지하고, 그 여자의 몸에 이네스가 들어가게 됩니다.

재미있게 보다가 갑자기 빙의..?? 심지어 기억 상실까지 가진채로. 잠깐의 자유와 행복을 만끽. 진짜 잠깐.. 한건라곤 가면 파티 밖에 없잖아. 오히려 황태자-이제황제-만 희망고문.. 

원래 서브남이 그림의 떡이긴 한데 여기 황태자가 넘나 벤츠라서 아까움ㅠㅠ 후회남주 좋아해서 봤는데 여기 서브남이 이렇게까지 벤츠남일줄이야. 자꾸 눈길이 가네요ㅋㅋㅋ

 

그리고 이네스의 아들은 사랑스럽네요. 보통 아이 나오는거 별생각 없는데 아이가 아이답지 않게 어른스럽고, 타작품에서 나오는 아이랍시고 나이에 안 맞는 혀짧은 소리 내는 일 없어서 좋아요. 엄마가 그리울텐데 먼 발치에서 모른척 보는게 넘 안타까워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이제 와 후회해 봤자 2권 | 책1 2022-01-01 19:46
http://blog.yes24.com/document/1569437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이제 와 후회해 봤자 2권

달슬 저
루시앤 | 2021년 11월

        구매하기

꿀잼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와, 2권 중반쯤에 프롤로그에 나왔던 장면이 나와요. 생각보다 일찍 장면이 나오네요. 이네스는 한많은 생을 마감하고, 그녀의 죽음으로 인해 그녀를 사랑하는다는 사실을 깨달았지만 이미 엄청 늦었죠.

살아있으면 대륙 뒤져서라도 데려오지만 죽음에서는 어디서도 찾을 수 없다는 사실에 몸부림 칩니다. 앞에서 업보 차곡 쌓는장면을 짜증나지만 열심히 읽은 보람이 있죠?ㅋㅋㅋ

그리고 아버지보단 그녀를 닮은 아들을 아끼며, 그 아들을 잘 키워 성인이 되면 이네스 곁으로 갈 생각을 하게 됩니다.

글구 이네스 엄청 괴롭힌 고모의 행동과 비리를 뒤늦게 알게 되고 감옥으로 보내죠.

 

그러면서 과거 밀란 숙부에 대한 회상이 나오는데 숙부도 넘나 불쌍..ㅠㅠ 복수가 복수를 낳는 행위이긴 한데 사실 여기서 사생아들은 원죄가 없죠. 그들에 태어나게 한 행위를 자행한 어른들이 잘못된건데 말이지요. 더불어 밀란숙부 같은 경우는 좀 많이 억울할듯요.

원래 안주인이 죽고 조부가 창녀를 아껴서 낳게 된건데 흠...?? 귀족 피를 더렵혔다고 그렇게 밀란숙부 어머니를 죽였나 싶기도 하구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