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skatlsdud77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skatlsdud77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형형
skatlsdud77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월 스타지수 : 별2,112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0 / 1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6 | 전체 49
2020-07-29 개설

2020-11 의 전체보기
겟 레디 5권 리뷰 | 기본 카테고리 2020-11-28 00:17
http://blog.yes24.com/document/1338657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겟 레디(Get ready) 5 (완결)

Whale 저
블루코드 | 2019년 10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본 리뷰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스포일러에 민감하신 분들은 읽지 않으시는걸 추천합니다.

 

whale 작가님의 겟 레디 5권 리뷰입니다.

하 역시 외전은 달달이죠. 둘이 연애하는거 너무 좋습니다

홍화 해외촬영 몰래 따라와서 사진작가한테 사진 달라고하는거 좋구요 귀여운 연하공

완전 홍화 지꺼라고 도장 쾅쾅 찍고 돌아다니네요.

백영이 홍화한테 계속 보고싶다고 하는거 좋아요.... 그래 그렇게 표현을 많이많이 하라구

홍화도 극단 식구들이랑 술먹다가 단원한명이 선넘으니까 술취해서 유백영 자기애인이라고 하는거 너무 좋앜ㅋㅋㅋㅋ 근데 나보다 유백영이 더 좋아햌ㅋㅋㅋ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겟 레디 4권 리뷰 | 기본 카테고리 2020-11-28 00:12
http://blog.yes24.com/document/13386555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겟 레디(Get ready) 4

Whale 저
블루코드 | 2019년 10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본 리뷰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스포일러에 민감하신 분들은 읽지 않으시는걸 추천합니다.

 

whale 작가님의 겟 레디 4권 리뷰입니다.

홍화 버스정류장에서 혼자 우는거 너무 마음 아팠어요ㅠㅜㅠㅜㅠ 아니 유백영 그냥 믿으라고만 하지말고 설명을 해주던가 사귀자고 대놓고 말하던가ㅠ 둘이 그냥 사귀면서 왜 말을 안해

그래도 백영이가 찾으러와서 업어주는장면 너무 좋아요ㅠㅜㅠ 아니 그냥 고백을 하라고 답답이들아

홍화가 나중에 인정하는 기사보고 상처받는거 너무 슬픈데 좋습니다.그런장면 사랑해요 백영이한테 가서 못된말하고 관계 끊어버리는거 좋은데 슬퍼요 너무 좋아 유백영은 안달이 좀 나야해

안달이 나니까 앞뒤안보고 달려들어서 해결하고 차에 대신 치이고ㅠㅜ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겟 레디 3권 리뷰 | 기본 카테고리 2020-11-28 00:06
http://blog.yes24.com/document/1338652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겟 레디(Get ready) 3

Whale 저
블루코드 | 2019년 10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본 리뷰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스포일러에 민감하신 분들은 읽지 않으시는걸 추천합니다.

 

whale 작가님의 겟 레디 3권 리뷰입니다.

홍화가 드디어 유백영을 좋아한다고 인정했어ㅠㅜㅠㅜㅠㅠㅠ 깨닫게 되는 장면이 너무 좋아요 대본보면서 좋아한다는 걸 이해하지 못하다가 백영이랑 문자하면서 백영이 생각을 하면서 그 감정을 깨닫는데ㅠㅜㅠㅜㅠ 근데 홍화 자낮이라서

윤진이한테 삐뚤게 대하는 유백영 웃겨욬ㅋㅋㅋㅋㅋㅋ 완전 보란듯이 홍화안고 달래고 뽀뽀하고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겟 레디 2권 리뷰 | 기본 카테고리 2020-11-28 00:01
http://blog.yes24.com/document/13386510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겟 레디(Get ready) 2

Whale 저
블루코드 | 2019년 10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본 리뷰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스포일러에 민감하신 분들은 읽지 않으시는걸 추천합니다.

 

whale 작가님의 겟 레디 2권 리뷰입니다.

홍화가 드디어 blow job의 뜻을 알게되네욬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 말실수 한번 잘못했어

유백영씨 완전 감겼으면서 홍화한테 좀 잘해줘라ㅠㅜㅠㅜㅠ

홍화도 배소희가 유백영얘기하니까 질투하는거 같은데.... 둘이 이미 서로 좋아하는데 왤캐 모르니

이 답답한 전개가 제 취향입니다. 삽질 좀 하다가 마음 깨닫고 후회도 하고 맘 고생도 해야 재밌어지죠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겟 레디 1권 리뷰 | 기본 카테고리 2020-11-27 23:56
http://blog.yes24.com/document/1338646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겟 레디(Get ready) 1

Whale 저
블루코드 | 2019년 10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본 리뷰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스포일러에 민감하신 분들은 읽지 않으시는걸 추천합니다.

 

whale 작가님의 겟 레디 1권 리뷰입니다.

다른 플랫폼에서 연재분으로 보다가 단행본으로 지르고 싶어서 예스24에서 샀습니다.

홍화의 인생이 너무 슬퍼요ㅠㅜㅠ 가정환경도 그렇고 꿈을 어떻게든 이뤄보려고 별 노력을 다하는데 잡히지 않네요. 백영이랑 처음 밤을 보내고와서 다 포기하고 군대가는 장면이 너무 슬펐어요.

유백영씨 처음부터 완전 감겼는데 인성이 파탄나서 잘모르나봐요ㅋㅋㅋㅋ 입덕부정공 인성파탄공

이미 감겼어 완전 감겼어 다 가진 백영이가 얼른 마음 깨닫고 홍화 좀 행복하게 해주길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4 5 6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