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책 권하는 수아씨의 특별한 서재
http://blog.yes24.com/suakuwon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안녕쑤
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2월 스타지수 : 별332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함
전체보기
매일책습관
소소일상
오늘의 책, 한 문장
내게온 책
이벤트당첨
서평이벤트
나의 리뷰
어린이책리뷰
책리뷰- 소설.문학
책리뷰- 인문
책리뷰- 자기계발
책리뷰- 그외
한줄평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책필사하기 하루의취향 라플란드의밤 올리비에트뤽 북유럽스릴러 사미족 무엇이되지않더라도 서평이벤트 버리는연습버리는힘 꼰대김철수
2016 / 06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아이를 기숙사로 데려.. 
늘 하시는 필사, 은혜.. 
마음에 다가온 책이 .. 
열심이 눈에 보입니다.. 
필사를 하시는군요. .. 
새로운 글

2016-06-19 의 전체보기
[스크랩] 『모든 일이 드래건플라이 헌책방에서 시작되었다』 서평단 모집 | 서평이벤트 2016-06-19 18:07
http://blog.yes24.com/document/8727008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리뷰어클럽


안녕하세요, 리벼C입니다.
『모든 일이 드래건플라이 헌책방에서 시작되었다』 서평단을 모집합니다.

리뷰어 신청 기간 : ~6월 23일(목) 24:00

모집 인원 : 10명

발표 : 6월 24일


신청 방법 :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첨단의 도시 실리콘 밸리의 한복판, 그것도 대형 서점 아폴로 앞에 떡하니 자리 잡은, 다 쓰러져 가는 허름한 헌책방 드래건플라이. 책방이라기보단 차라리 어마어마한 책 무더기에 금전 등록기가 한 대 있는 곳이라는 표현이 더 어울릴 듯싶지만, 시름을 잊고 좋아하는 책들 속에 파묻혀 마음껏 빈둥대며 시간을 보내기엔 이곳이 딱이다. 몇 년 동안 다니던 소프트웨어 회사와 사귀던 남자 친구로부터 차례로 일방적인 결별을 통지받고 인생의 휴식기에 들어선 주인공 매기는, 이후 몇 달 동안 드래건플라이에 은거하다시피 하며 하루 종일 로맨스 소설을 읽으면서 시간을 보낸다. 책방의 주인이자 그녀의 지인인 휴고는 그녀가 이곳에서 마음껏 빈둥대도록 해락해 준다. 


 그러던 어느 날 매기는 그녀의 가장 친한 게이 친구이자 같은 회사에서 함께 일한 동료인 디지로부터 SVWEABC라는 북 클럽에 참석하자는 제안을 받는다. 그 북 클럽을 운영하는 회장인 애비 나라얀이 매기가 다니던 회사의 이사진이기 때문에, 북 클럽에서 애비에게 좋은 인상을 준다면 그녀가 매기를 다시 복직시켜 줄지도 모른다는 것이다. 다음 모임에서 다루는 책이라며 디지가 매기에게 억지로 떠안기고 간 책은 바로 D. H. 로런스의 『채털리 부인의 연인』이었다. 매기는 기억 속에 희미하게 남아 있는 대학 시절의 영문학 개론 수업을 떠올리며 책을 읽어 보려 하지만 좀처럼 진도는 나가지지 않는다. 


 북 클럽 얘기를 전해들은 휴고는 매기에게 드래건플라이 헌책방에 있는 『채털리 부인의 연인』을 찾아 준다. 디지가 준 새 책 대신 낡아서 너덜거리는 그 책을 들춰 보다가 그녀는 뜻밖에도 책의 여백마다 빼곡히 담긴 수많은 메모들을 발견하게 된다. 그 메모들은 ‘헨리’라는 남자와 ‘캐서린’이라는 여자가 주고받은 필담들이었는데, 책의 메모를 통해 서로를 알게 된 두 사람이 점점 열정적인 사랑에 빠져드는 과정이 담겨 있었다. 그들의 이야기에 몰입한 매기는 수수께끼에 싸인 이 가여운 연인의 스토리를 알아내고자 나선다. 또한 이 퍼즐을 풀어 나가던 매기에게도 새로운 사랑이 찾아온다.


 한편 헨리와 캐서린의 메모를 인용하며 북클럽에서 활약한 매기는 애비에게 좋은 인상을 남긴다. 자신의 근황과 하는 일을 묻는 애비에게 매기는 엉겁결에 ‘이웃이 경영하는 작은 헌책방을 컨설팅해 주고 있다’고 대답해 버리고, 어쩌다 보니 다 쓰러져 가는 허름한 헌책방인 드래건플라이의 매출을 올려야 한다는 난감한 미션이 떨어지게 되는데……. 매기는 재취업에 성공할 수 있을까? 헨리와 캐서린의 이야기의 진실, 또 매기에게 찾아온 ‘새로운 사랑’은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까?


---


* 리뷰 작성 최소 분량은 800자입니다. 800자 이하로 리뷰를 작성해 주시면 다음 선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스24 리뷰어클럽에서 제공받은 책인 만큼, 다른 서점 블로그에 똑같은 리뷰를 올리는 걸 금합니다. 발견 시, 앞으로 서평단 선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포털 블로그에 올리실 때도 원문 출처를 꼭 예스 블로그로 밝혀 주셔야 합니다.

* 책의 표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도서의 상세정보와 미리보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 포스트 하단 '스크랩하기'로 본인 블로그에 퍼 가셔서 책을 알려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 책 받으실 주소를 마이페이지의 '기본주소'로 설정해주세요! 방명록에 따로 주소 받지 않습니다. 공지를 읽지 않으셔서 생기는 불이익은 리뷰어클럽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공지: http://blog.yes24.com/document/4597770)

* 리뷰 작성시 아래 문구를 리뷰 맨 마지막에 첨가해 주세요.^^

(이 리뷰는 예스24 리뷰어클럽을 통해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리뷰어클럽 블로그, 처음오셨나요? 

http://blog.yes24.com/document/8098797 ---> 이곳을 읽어주세요 ^^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1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
트랙백이 달린 글
내용이 없습니다.
스크랩이 많은 글
내용이 없습니다.
많이 본 글
오늘 25 | 전체 46171
2007-03-12 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