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whitehyukta11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whitehyukta11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whitehyukta11
whitehyukta11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4월 스타지수 : 별22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나의 리뷰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17 / 0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너무 이쁜책이였죠..^.. 
괜찮은 책이네요. 읽.. 
책 내용 정리가 잘 되.. 
새로운 글
오늘 6 | 전체 2324
2008-05-24 개설

2017-01-08 의 전체보기
(서평)앨리스 인 원더랜드-굿와이브즈 앤 워리어스/한스미디어 | 나의 리뷰 2017-01-08 16:12
http://blog.yes24.com/document/9199931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앨리스 인 원더랜드 Alice in Wonderland

굿 와이브즈 앤 워리어스 저
한스미디어 | 2016년 12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
새해가 밝았네요 !
새해가 밝은 기념으로 오늘도 책소개 하나 하기위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되었어요!

 

오늘 소개해드릴책은 동화컬러링북중에서는 아주 많이 나온 책중 하나라고 볼 수 있겠는데요!

바로 이상한나라의 앨리스 라는 책이랍니다.

 

'앨리스 인 원더랜드' 라는 제목의 앨리스 시리즈중 하나인데요!!
펭귄북스의 클래식 컬러링북이랍니다!!

표지를 보자마자 느낀점은 원화느낌이 굉장히 많이나는 책이라 생각이 되었어요 !

여러분도 그렇지 않나요?
그럼 찬찬히 속지를 보여드릴게요!

 

앨리스에 나오는 토끼가 등장합니다.
이때부터도 그림체들이 굉장히 복잡한듯한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중간중간에는 동화 컬러링북이기때문에
동화내용도 함께 담겨져있어요!

 

계속 도안을 보면 ㅋㅋㅋ

전 충격을 조금 받았다고 해야겠지요?
앨리스가 이쁘진 않습니다..
원화느낌이 더 강력하게 드는 느낌적인 느낌이랄까요

뭔가 무섭게 생긴 앨리스ㅜㅜ

동화라고 하기엔 무섭게 느껴지는 그림체들이 많아요
이것 말고도 사진엔 찍지않았지만
뱀몸을 한 앨리스도 그려져있었는데
그건 정말 더 충격이였어요... 너무 무서워ㅜㅜ

뱀몸을 한 앨리스도 그려져있었는데
그건 정말 더 충격이였어요... 너무 무서워ㅜㅜ

그나마 이페이지는 앨리스가 예쁘게 그려져있어요!

정말 넘기면 넘길수록 개성이넘치고 독특한 그림들이 아주 많이나옵니다.

보면서도 이책 앨리스의 내용임을 잊어버릴뻔 했다지요ㅎㅎ

패턴 느낌이 강한 체셔고양이 등장!!!

 

 

 

 

도안들은 대체적으로 다 복잡하고 특이하고 개성이 정말 넘치네요!

 
이렇게 속지는 간단하게 보여드렸는데요!
뭔가 특이한 컬러링북을 좋아하시는 분들껜 좋지 않을 까 싶습니다.

그밖에도 한스미디어의 펭귄북스 클래식 컬러링북 시리즈는 찰스 디킨스의 명작동화

'크리스마스 캐럴'이라는 컬러링북도 있답니다.

 

자 그럼 제가 칠해본도안은 바로 토끼랍니다!!

이 흰토끼가 안무섭고 귀엽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이도안을 선택 !

그리고 종이가 두꺼운 편이기 때문에

저는 물감으로 빠르게 완성을 해보았어요!

처음엔 토끼를 흰토끼로 할려다가 색 표현이 잘 되지 않는듯 해서 ㅎ

회색토끼로 만들어 버렸어요!
그리고 옷은 제가 좋아하는 파랑과 분홍색상들로 더 귀엽게 보이게 물감으로 채색해 주었답니다.

 

짠 이렇게 해서 쨍하게 완성 !

책이 생각보다 상당히 도톰해요 ㅎ

물조절만 잘하면 충분히 물감을 활용할 수 있는 책이네요!

뭔가 토끼가 방정맞은 느낌이 드는건 색때문에 어쩔수 없나봐요 ㅎㅎ

 

물감은 최근에 산 신한물감을 사용했어요

확실히 수채물감이 색도 예쁘고 찐하게 발색되서 참 좋은듯해요!!

그리고 명암을 살짝살짝씩 주기위해 색연필도 함께 사용해서 채색해 봤답니다.

물감으로 칠하는 것이 나름 재미있었던 것 같아요

 

앨리스 인 원더랜드라는 책은

앨리스의 귀여운 이미지는 없지만 원화의 느낌을 좋아하시고, 패턴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책을 좋아하실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신비한 앨리스의 세계로 함꼐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