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whitehyukta11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whitehyukta11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whitehyukta11
whitehyukta11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3월 스타지수 : 별0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나의 리뷰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19 / 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너무 이쁜책이였죠..^.. 
괜찮은 책이네요. 읽.. 
책 내용 정리가 잘 되.. 
새로운 글
오늘 24 | 전체 2139
2008-05-24 개설

2019-10 의 전체보기
[서평]꿈꾸는 밤하늘-슬그림 | 나의 리뷰 2019-10-09 17:21
테마링
http://blog.yes24.com/document/11687428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꿈꾸는 밤하늘

슬그림(김예슬) 저
앤티러스트 | 2019년 09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소개해드릴 책은 슬그림작가님의 '꿈꾸는 밤하늘'이라는 일러스트 컬러링북입니다.

컬러링북의 인기가 예전에비해 많이 줄어들긴 했지만

그래도 꾸준히 사랑받고 꾸준히 한권씩 나오고 있다는게 저로써는 기분좋은 소식이 아닐수가 없네요^^


이번책은 뭔가 귀염귀염한 그림체가 돋보이는 책인데요!

바로 이책입니다.

처음에 책을보고 오 ? 뭔가 누구를 닮았는데? 라는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다들 눈치채셨나요?

뭔가 짱구동생 짱아를 닮았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만화 좋아하는 티내기^^

짱아가 자라면 이렇게 자라겠구나라는 생각이드는 책이였어요 ㅋㅋ

그림체가 만화스러우면서도 귀염귀염한 그림체라 더 그렇게 느껴진달까요?

책의 구성은 이렇게 책과함께 작은 포스트카드가 함께 왔어요

 


앞장에는 옅은 선들로 따라그리는? 부분이 함께 나와있고

그려도보면서 색칠도하라는 부분인것 같아요 ㅎ

 

 

 

그리고 왼편에는 작가님의 채색되어져 있는 일러스트들과

오른편엔 채색할수 있는 빈도안이 그려져있습니다.

작가님의 그림예시는 수채도구가 많은 느낌이 들었어요 ㅎ


책을 또 넘기니 주요채색도구도 친절히 나와있네요^^

물감,색연필,잉크에 아크릴과슈까지

여러 도구들을 많이 쓰신 작가님

물감 같은 느낌의 배경들이 많고 제목과 같이 밤하늘 컨셉의 그림들이 많았습니다

그리구 별책부록은 가볍게 즐길수 있는 종이인형으로 구성되어있는 책입니다.

그럼 전 제취미가 컬러링이니

빈도안에 색을 채워봐야겠지요?

제가 고른 그림은 별을모아 장식한 땋은 머리라는 제목을 가진 그림인데요

뭔가 아주 오랜만에 물감으로 칠해보고싶어서 고른 넓디 넓은 도안입니다 ㅎㅎ

집에있는 물감들 총 동원!!!

이렇게 색칠할 준비를 마치고

열심히 물감으로 밑색을 먼저 깔고요^^

정말 대충 까는 느낌으로 밑색을 깝니다 전...ㅋㅋㅋ

따라하실 분도 없겠지만 전 이렇게합니다요 ㅋㅋㅋㅋ

 

그렇게 여러번의 덧칠을 합니다.

보라색,남색,파랑색,검은색들 섞어가면서 말이죠

이책은 수채용지가 아니기때문에

종이가 많이 울어요

그리고 때가 일어납니다.

혹시나 수채를 즐기실 분이라면 종이는 수채종이를 사서 복사를 해서 사용하심을 추천드려요

전 아주 천천히 칠하는 타입이라서...

칠하고 담날 또 다시 열고 이런식으로 했어요

그덕에 완성작이 점점 느려지는ㅠㅠㅠ

 

그렇게 물감으로 다 칠하면 마무리는 색연필로 다듬어 줍니다.

명암을 넣어주면서요

이렇게 밤하늘의 짱아가 탄생되었습니다.

볼수록 그림체가 귀엽고 짱아닮았죠???

강요하기 ㅋㅋㅋㅋ


작가님의 예시가 수채느낌이 많이나서

저도 수채로 도전해봤는데

수채용지로 책이 나왔으면 하는 약간 아쉬운 느낌은 있었습니다.

그리고 예시가 있어서 색고민 덜하고 칠할 수 있는 책이라 좋았어요^^


어색하고 서툰 수채 솜씨지만 나름 오랜만에 즐겁게 붓질해서 기분도 좋았어요

여러분들도 꿈꾸는 밤하늘로 색을 채워가는건 어떨까 싶습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서평]호치민,나트랑,푸꾸옥 무작정따라하기/길벗 | 나의 리뷰 2019-10-01 23:32
테마링
http://blog.yes24.com/document/1166847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무작정 따라하기 베트남 호치민·나트랑(냐짱)·푸꾸옥

김승남,전상현 공저
길벗 | 2019년 09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소개해드릴 책은 여행책이랍니다^^

바로바로~요즘 뜨고 있는 여행지 베트남의 호치민,나트랑 푸꾸옥이랍니다.


호치민이야 뭐 원래 인기있지만

나트랑과 푸꾸옥은 잘 알려지지 않은 베트남의 여행지인데요

저도 여기는 배틀트립을 통해 알게 되었어요


확실히 그때 당시에도 잘 알려지지 않은곳이라

깨끗하고 조용하더라구요

그래서 눈에 가던 곳중 하나였는데요

그리고 평소에도 베트남음식을 좋아라하는데

제가 모르는 음식들은 뭐가 있을까 궁금하기도 하고

디저트는 얼마나 있을까 등등의 정보들을 얻기 위해

이책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이책의 구성은 코스북과 테마북 이렇게 두권으로 나눠져있고

앞쪽에는 추천코스가 나옵니다.

호치민만 돌수 있는 호치민 완전 정복코스부터

호치민 근교 코스까지

세심한 자유여행 일정이 짜여져 있어서 좋은 책이랄까요^^

역시 무작정따라하기입니다.

늘 보면서 여행하기전 도움을 많이 받는 책이예요.

 

베트남은 프랑스식민시절의 흔적이 많이 남아있어

프랑스의 건축물이 많습니다.

예전엔 슬픈 역사였지만 현재는 그 건축물들로 인해 더 인기있는 여행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시아의 작은 유럽을 느낄 수 있어서 더 좋은 여행지라 생각이 됩니다.

최근에는 나트랑을 여행하는 여행객들이 많아져서 직항항공편도 많이 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부분 항공스케줄은 밤에 운행을 하는 스케줄이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트랑이나 푸꾸옥 가는 방법도 자세히 나와있어서 여행계획에 굉장한 도움이 많이 될것 같아요

아무래도 도시보다는 덜 알려진 곳이라그런가 새로생긴 숙소들도 많이 소개 되어있었습니다.


아! 그리고 하나 더 말씀드리면

환율차이가 나는 베트남돈을 우리나라 돈으로 계산하는 건데요

책의 맨뒷장엔 우리나라돈으로 환산한 표기와 베트남돈 표기를 같이해놔서

여행시 들고다닐수 있는 포켓지갑에 금액을 표시해둔 종이들이 작게 있어요

 

바로 이렇게 나만의 베트남 지갑만들기 방법과 금액들이 나와있답니다.

이거야말로 완전 기발한?ㅎㅎ베트남 첫여행객들한테 도움도되며

돈을 잘못 쓸 일도 줄어들게 해주는 꿀팁인것 같아요!

베트남여행시 돈계산도 이것만 있으면 더 쉽게 할수 있을거 같아요^^



이렇게 관광,음식,쇼핑,체험,숙소등을 자세히 소개해주는책은 무작정따라하기밖에 없는 것 같아요

특히 저같은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취향저격인 책이라고 생각해요

여행정보가 넘치는 이세상에 내가 원하는 정보들만 쏙쏙있는 느낌이랄까요?

이렇게 유용한 정보들이 많은 책을 어찌 추천을 안드릴수가 있나요~

여러분도 베트남의 호치민과 나트랑 혹은 푸꾸옥을 가실 계획이라면

무작정따라하기와 함께하세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