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whitehyukta11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whitehyukta11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whitehyukta11
whitehyukta11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0월 스타지수 : 별71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나의 리뷰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0 / 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너무 이쁜책이였죠..^^ 시와 함께.. 
괜찮은 책이네요. 읽어봐야겠네요. 
책 내용 정리가 잘 되어 있네요. 잘.. 
새로운 글
오늘 4 | 전체 3133
2008-05-24 개설

2020-12 의 전체보기
[서평]우리가 사랑했던 순정만화시리즈/비타민,궁,레드문,아르미안의네딸들 컬러링북/용감한까치 | 나의 리뷰 2020-12-02 15:52
테마링
http://blog.yes24.com/document/1341102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레드문 + 아르미안의 네 딸들 + 궁 + 비타민 컬러링북

박소희,황미나,여호경,신일숙 공저
용감한까치 | 2020년 11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안녕하세요 ~ 여러분

오늘 소개해드릴 책은 우리가 사랑했던 순정만화시리즈!!!

예전에 추억돋는 순정만화들로 이루어진 컬러링북인데요!

바로!!!!!

비타민,궁,레드문,아르미안의 네딸들 컬러링북!!!입니다

학창시설 만화를 좋아했던 저로써는 만화컬러링북이 나왔다는 소식이 정말 기쁘더라구요^^

어쩜 용감한까치 출판사님 !!! 정말 센스 구우웃

이책들이 인기가 많아져서

추억의 만화 컬러링북이 더더더더!!! 나왔으면 좋겠다는

작은 바람도 있습니다 헤헷 !

 

그럼 책소개를 살며시 해드릴께요!

오늘은 4권다 소개를 시켜드려야해서

책속지는 동영상으로 찍어봤어요^^

우선 겉 표지부터 보여드릴게요!

 

 

딱봐도 책이 엄청 크고 두꺼워보이죠?

만화책사이즈면 앙증맞고 칠하기도 좋겠지만

컬러링북으로 나온만큼 사이즈도 큼직큼직

도안도 큼직큼직합니다!

책 두께도 이렇게나 두꺼워요! 대박!!

그럼 속지도 동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

 

https://serviceapi.nmv.naver.com/flash/convertIframeTag.nhn?vid=10D90C8F6B70E3741262157C54F9E12A893B&outKey=V12649d0b0d7e843903c7977d5a4b782b33749d6639c429be7605977d5a4b782b3374&width=544&height=306

 

 -궁 컬러링북-

 

https://serviceapi.nmv.naver.com/flash/convertIframeTag.nhn?vid=42B89D3DDB934190C9A7D3B32D2F617EC61B&outKey=V123aa05e49f742991bf8d2f54658d65851196286bfc90c10a5d3d2f54658d6585119&width=544&height=306

 

 -비타민 컬러링북-

 

https://serviceapi.nmv.naver.com/flash/convertIframeTag.nhn?vid=12D90A4D66884E2EDA3F0E8EC3000B2016C1&outKey=V1260e2e00ce4c642b03e9b09557fb349de0b074dbf4a0a2fc5d89b09557fb349de0b&width=544&height=306

 

-레드문 컬러링북-

 

https://serviceapi.nmv.naver.com/flash/convertIframeTag.nhn?vid=07A3F7327724630ED66084E49B65315D787C&outKey=V125b2190aedc0d3c3dc62569735145bf88160909423ebb153a012569735145bf8816&width=544&height=306

 

-아르미안의 네딸들 컬러링북-


이렇게 속지를 동영상으로 소개해드렸어요 !!

구매하실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책도 큼직큼직 도안도 큼직큼직 색칠하기에 약간? 넓은 면적이라

아쉽긴 해요

사이즈가 작은 컬러링북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초큼은 부담스럽더라구요


이 4권중에 제일 맘에드는 책은 단연!! 비타민~~

여호경작가님 진짜 오랜만인거같아요 ㅠㅠ

여호경작가님의 만화가 정말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어요


궁 컬러링북은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한복무늬들이 너무 자잘해서 칠하기 힘들겠다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칠해놓으면 정말 예쁠것 같지만 ㅎㅎㅎ

칠하기 시작하면 오랜시간을 투자해야할 것 같은 느낌이 퐉퐉


레드문과 아르미안의 네딸들 컬러링북은 작가님만 알지...

만화는 못봤어요 ㅠㅠ

만화광인데 왜 못봤을까요?ㅎ

컬러링북은 4권다 구성이 비슷합니다

일러스트에 컬러가 들어가서 색을 참고해가며 칠할수도 있답니다!

만화속 장면들도 함께 들어가있어요

뭔가 만화를 칠하는느낌!!


제가 칠해본 책은 4권중 2권을 골라서 칠해봤어요~

 

첫번째로 고른 도안은 비타민 컬러링북의 도안입니다!

어쩜 ㅜㅜ 그림이 오랜만에봐도봐도 이렇게 예쁜지!!

여호경작가님의 반짝이는 눈들이 그리웠어요!!

 인물들은 골드느낌을 주기위해 노란계열로 색연필을 사용해 다 칠해보았어요!

 

그리고 이렇게 완성!

배경과 반짝이는 느낌은 아이패드로 콜라보해서 완성시켜보았는데요

블링블링한 느낌이 드나요?

개인적으로 이제껏 채색한거중에 맘에드는 탑안에 든달까요ㅠ

두번째로 칠해본 책은 궁컬러링북의 채경이!!

 

옆에 신이가 있구요!!

이도안은 처음에 색연필로 칠하려다가...

너무 큰나머지 ㅎㅎ 도저히 자신감이 생기지않아

아이패드로 하기로 결정!!

 

어떤가요? 약간 밋밋한느낌이 들긴하지만

만화느낌을 살려서 아이패드로 칠해봤어요^^


채경이는 지금봐도 이쁘군요!!ㅋㅋ

 

https://serviceapi.nmv.naver.com/flash/convertIframeTag.nhn?vid=DE130EB4F5DC2E34A72C66D679428AB7FBE0&outKey=V12429501a2fc00d054f8fccf0c8fa08eb0b950c8b504434ce763fccf0c8fa08eb0b9&width=544&height=306

 

아이패드의 장점은 이렇게 타임랩스설정을 해놓으면 채색과정을 볼수있답니다 ㅎㅎ

이것도 한번 올려봐요 ㅎ

이렇게 제가 좋아하는 만화 컬러링북들을 칠해봤는데요

칠하는 동안 학창시절로 돌아간듯해서 정말 즐거웠습니다!

이렇게 멋진책을 내주셔서 용감한 까치 출판사에 감사하다는 인사도 전하고싶네요!

 

학창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순정만화 시리즈!!

'비타민 컬러링북, 궁 컬러링북, 레드문 컬러링북, 아르미안의 네딸들 컬러링북'

적극 추천합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