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한라봉봉
http://blog.yes24.com/wngus09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한라봉
주현이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5월 스타지수 : 별16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0 / 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리뷰 잘 봤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3 | 전체 2597
2020-01-01 개설

2020-10 의 전체보기
미필적1 | 기본 카테고리 2020-10-31 23:59
http://blog.yes24.com/document/13256805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매일 ♥ eBook 참여
이우연이 찐사인가에 대해서 미필적 마지막까지 계속 확신이 없었는데
막권 읽으니까 찐사라는걸 알게되었다 ㅎㅎㅎㅎ
인섭씨 .... 진짜 너무 열심히 살아서 내 삶을 되돌아보게 만든다 ... 쥬륵 ...
이우연같이 생긴사람 실제로좀 보고싶음
어떻게 생겼길래 인성 파탄나도 소속사 사람들이 인정을 할까 ? ㅎ
더티토크 좋아하는사람들 꼭!! 읽고
지뢰요소 검색후에 견딜수있으면 읽어보세용
아 너무 재밌다 ㅎㅎㅎㅎㅎㅎ 확정고 아껴읽는즁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0        
꼴라쥬1 | 기본 카테고리 2020-10-22 00:44
http://blog.yes24.com/document/1319988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매일 ♥ eBook 참여
작가님이 문창과 나오셨는지 의심이 될정도로 예쁜글 ..
뭔가 정화시켜주는 소설이다 ㅎㅎ
너무 재밌고 등장인물들이 오랜만에 둘다 선~~ 한 성격이어서 보는 내내 넘 좋았음
그래서 찌통구간에서 더 슬프고 감정이입이 된듯 ..
왜 이렇게 착하게 산 애들이 ㅜㅜㅜ 하고 우울해지기도 했고
둘이 어쩌면 주변에 있을것같다는 생각에 더 재밌게 읽음
스스로가 너무 변태 성욕에 찌든것같다는 자괴감이 들때 읽으면 좋은 소설 ㅎㅎ ..
goodsImage

[BL] 꼴라쥬 (collage) 1권

미엔느 저
블랙아웃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0        
게스트 | 기본 카테고리 2020-10-14 23:59
http://blog.yes24.com/document/1316602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매일 ♥ eBook 참여
지바겐님의 게스트 일기 ~~
스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지바겐님은 진짜 천재다 ㅋㅋㅋㅋㅋ 솔직히 읽으면서 진짜 첫번째 예지자 맞나? 아닌것같은데. 평행세계라서 두명인거 아닌가 계속 같이 의심하고 끝까지 안믿었는데 ;;
진짜로 첫번째 예지자였다니 ....
머리가 빙글빙글 돌지만 재탕하면 새로울듯 . 이게 이렇게 이어진다고? 헐 이 떡밥이?
빨리 외전까지 다 읽고 재탕하고싶다 .. 그럼 떡밥 다시 보이면서 저 재밌을듯 ...
그리고 .. 씬 대박 ;; 아니 세상이 멸망하고있는데 정력이 대단하다 .. 그리고 무엇보다 .. 보통 소설에서 한두번 보이는 ‘그 부분’이 얘네는 할때마다 한다 .. 그것도 둘다 .
전후무후한 ....... 암튼 넘 재밋음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0        
게스트2 | 기본 카테고리 2020-10-11 23:58
http://blog.yes24.com/document/1315061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매일 ♥ eBook 참여
10권 1권 총 11권의 초 장편 소설이지만
체감은 길다고 느껴지지않음 !!
각 권마다 가격도 비쌈 = 글자 수 많음
인데도 불구하고 정말 빠르게 읽는중 ..
그리고 처음엔 감정선이 왜 이렇게 되는지 약간 빠르다고 생각했는데 읽다보니 그래서 그랬구나 이해가 된다
인물들이 입체적이고 감정 묘사가 잘되어있어서 몰입도가 높고 내 감정소모도 큰편 ... 광광 울면서 보고있다..
지바겐님이 소설 쓰신지 정말 오래된걸로 알고있는데 그게 글에서 느껴짐 ㅜㅜ
너무 좋은 소설이라 완결이 없었으면 좋겟다 ㅜㅜ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0        
게스트1 | 기본 카테고리 2020-10-10 23:42
http://blog.yes24.com/document/13146069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매일 ♥ eBook 참여
지바겐님 소설 진짜 오랜만에 읽는데 역시는 역시다
리디에서 연재 달리다가 연재로 따라갈수없는 스케일이라 단행본 존버했는데 .....
안끊기고 한번에 읽으니까 진짜 명작!!
입 다물어질틈없이 떡밥 회수 허버허버 따라가느라고 정신차릴수가없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