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한라봉봉
http://blog.yes24.com/wngus09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한라봉
주현이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7월 스타지수 : 별7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2 / 0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리뷰 잘 봤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10 | 전체 2657
2020-01-01 개설

2022-03 의 전체보기
데오파 1 | 기본 카테고리 2022-03-15 13:19
http://blog.yes24.com/document/16057827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데스 오어 파라다이스 1권

Whale 저
모드 | 2020년 11월

        구매하기

재밌다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하 ...

이게 벨 소설이니까 .. 벨적허용이 어느정도 ... 있다지만

너무 빡친다... ㅜㅜ

최근에 인터넷하다가 어린애들이나 법 잘 모르는 애들이

부모 빚때문에 개고생하는걸 봐가지고...... 후 ....

그러니까 이 사채업자들이 너무 악랄하게 느껴짐 ;;;

나라에서 법적으로 보호를 해주야하는데,, ,법으ㅣ 테두리에 놓여있다보니까,,

애들이 방치되고,, 흑흐긓ㄱ

그래도 해림이가 성격이 굳세고,,, 공이 사채업자의 왕(?)이었기에 망정이지,,

하마터면 못볼꼴 볼뻔했따...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1        
데오파 2 | 기본 카테고리 2022-03-15 13:14
http://blog.yes24.com/document/1605780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데스 오어 파라다이스 2권

Whale 저
모드 | 2020년 11월

        구매하기

재밌다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근데 이거 절대로 스포 밟고 보면 안댐 ,,

나는 그냥 줄거리 자체도 잘 안읽고 사람들의 추천 / 비추천에만 흔들리는

얇은 귀라 사자마자 방치해뒀다가 읽은거라 천만다행 ,,

--

신도가 해림이한테 점점 감기는거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

해림이 성격 지지않는 막대기(?)같아서 보는 사람 입장은 조마조마하긴 한데

벨 소설 특성상 갈대같으면 재미없으니깐 ㅎ

둘이 티키타카도 너무 잘맞고 ,,, 신도가 갑 위치에 있는 것 같다가도 ...?

또 해림이 말 한마디에 휘둘리는거보니까 ,, 케케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데오파 3 | 기본 카테고리 2022-03-15 13:08
http://blog.yes24.com/document/1605777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데스 오어 파라다이스 3권 (완결)

Whale 저
모드 | 2020년 11월

        구매하기

재밌다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데오파 데오파 말만 들었는데, 드디어 이번 기회에 소장하게 되었다 ㅎㅎ

벨태기를 깨줄 수 있을지 긴가민가 했는데, 너무 재밌어서 새벽 내내 읽음

다시 벨에 미쳐가기시작했ㄷr ..

암튼 일러 표지를 좀 안좋아하는 편인데 (개인 취햘!!) 이거는 읽고나니 오히려

아~ 잘 만들어진 표지구나 하게 된 작품이었씀 ㅎㅎ

3권이 너무 짧고 짧아서 짧은데 짧잖아... 할 정도로 감질맛 났음 ...

한 7권정도? 그정도가 좋을 것 같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