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으흫 리뷰관리
http://blog.yes24.com/yunmee89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anna
팥 심은 데 팥 나고 콩 심은 데 콩 나게 하는 중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2월 스타지수 : 별1,235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리뷰모음
리스트
나의 리뷰
나의 리뷰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2 | 전체 378
2021-01-14 개설

2021-10-05 의 전체보기
니시카타 마이, 슈트의 틈새 | 나의 리뷰 2021-10-05 12:02
http://blog.yes24.com/document/15192570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GAME ~슈트의 틈새~ 04권

니시카타 마이 저
시크릿코믹스 | 2018년 09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허어엉ㅠㅠ 여주가 마음 자각하고 무너지는 게 넘 재미있음 ㅠㅠ 그리고 칸 연출이 죠은 거 같음ㅋㅋ 주인공들이 이런 저런 고민을 하다가 마지막에 검정 화면+대사로 처리하는 게 넘 죠음ㅎ 이런 연출을 다른 만화책에서도 많이 본 거 같은데 이렇게 기억남게 표현했던 작품은 드물었던 거 같음. 그리고 씬?도 그렇고 갱장히 먼가 과장되지 않은 거 같아서 이입도 잘 됨ㅎ 다음 권에 남주가 후회하고 무너지는 내용이 나올 거 같은데 암튼 빨리 번역해주세뮤ㅠㅠ 일본 정말 나왓다면서ㅠㅠㅠ 어서어서 다음권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니시카타 마이, 슈트의 틈새 3권 | 나의 리뷰 2021-10-05 11:55
http://blog.yes24.com/document/15192547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GAME ~슈트의 틈새~ 03권

니시카타 마이 저
시크릿코믹스 | 2018년 07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ㅋㅋㅋ아니 넘 재미있는 만화임ㅠㅠ 처음에는 서로 감정없이 만나던 둘이 서로 얽히게 되는 과정이 갱장히 세세하게 잘 그려짐ㅋㅋ 그리고 남주가 본인 감정을 눈치 못채고 뻘짓하는 데 그게 섹시함ㅋㅋ 무엇보다 그림체가 넘 이뿜ㅎ 남주도 좋은데 여리여리한 여주가 넘 이뻐서 자꾸 보게됨ㅎ 사길 잘한 거 같음ㅠ 아쉬운 건 아직 완결이 안 됐다는 거!? ㅜ 어서 끝을 보게 해주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