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생귤탱귤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ekqnddldia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생귤탱귤
생귤탱귤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5월 스타지수 : 별19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2 / 0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1 | 전체 122
2021-06-24 개설

기본 카테고리
더러운XX | 기본 카테고리 2021-06-24 13:51
http://blog.yes24.com/document/14627133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더러운 XX

페시케이 저
비욘드 | 2020년 10월

        구매하기

꿀잼중의 꿀잼!!!!!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스포주의

 

 

 

 

전권중에 3권이 제일 재밌는거 같아요

집착광공 도망수 최고에요

여원이 잡힐때 진짜 심장 터지는줄 알았어요

삼권후반부부터 서로의 감정이 나타나요

그래서 자극적이지만 더 재밌었어요

장대표 어두운 과거때문에 표현하는게 미친놈 변태 같지만 찐사랑이구요!!!

여원이도 보통은 아닌거 같아요 속으로 생각하지만 장대표 하는짓 보고 미친놈이라고 지랄한다 그러고 ㅋㅋ

재탕할수록 재밌고 감정선이 더 보여서 꿀잼입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폼리스1권 | 기본 카테고리 2021-06-24 13:47
http://blog.yes24.com/document/1462711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폼리스 (Formless)

원리드 저
BLYNUE 블리뉴 | 2020년 06월

        구매하기

피폐물인줄 알보 봤는데 달달물이에요!!! 재밌어요~~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폼리스1권 리뷰

처음부터 자극적인 장면이 시작됩니다

서강우 진짜 미친놈같아요

근데 지날수록 후반부에 희운이한테 감기는게 보여요 ㅋㅋ

시간가는줄 모르고 후루룩 봤어요 1권이 힘든분들 조금만 참고 보세요!!

 

1. 좋은 글귀, 마음에 드는 가사 인상 깊은 영화 대사 등을 메모해 주세요.
2. 출처를 넣어주세요. ex) 234page, 4번 트랙<사랑해>, <브리짓존스의 다이어리>에서 브리짓의 대사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