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채널예스
http://blog.yes24.com/yes24bookc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채널예스
No.1 문화웹진 채널예스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1월 스타지수 : 별0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채널예스]
[채널예스] 채널의 하루
[채널예스] 예스의 하루
[채널예스]채널 특집
[채널예스]만나고 싶었어요!
[예전 글]
다락편지
우리들의 작가
사사로운 책꽂이
북C의 문화생활
태그
내가기분이좋으면 80세마리코 다정한말들에대해 월간채널예스12월주인공완전반했어요 뜨거운핫팩 바짝말랐지만따뜻한드라이플라워 나의소갈머리야제발정신차려라 북c님감사 김영하작가의말 권해서읽으면좋은거고아니면마는것
2018 / 1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얼굴 구분하는 것은 .. 
고모님 채널예스님께 .. 
우왕~!!! 채널님~ 어.. 
센스쟁이고모님이시네.. 
오! 이거 맛 괜찮아요.. 
새로운 글
오늘 238 | 전체 2699392
2007-07-12 개설

전체보기
즐거울 줄 알았지만 더 즐거웠어요! | [채널예스] 채널의 하루 2018-11-01 08:50
테마링
http://blog.yes24.com/document/10801019 복사 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오랜만입니다. 잘 지내셨죠?

어제는 <책읽아웃> 오은의 옹기종기 - 김소연 시인 편, 녹음하는 날이었어요.

 

김소연 시인은 빡센 오전 일정을 마치고, 예스24 중고서점에 방문해주셨는데요!

"즐거울 줄 알았지만 더 즐거웠다"는 명언을 남기셨어요!

아.. 우리 사인판 하나 만들까 봅니다.!!

<책읽아웃> 출연 소감 10글자로 남기기...!

 

김소연 시인님은 "무심한 듯 다정한" 캐릭터의 소유자인데요.

지금까지 딱 두 번 뵈었는데, 정말 무심한 듯 다정다정하세요.

ㅎㅎ 한 번 대면하고 나면, 안 좋아할 수 없는 캐릭터시랄까요?

방송은 다음주 목요일에 올라갑니다! .............

 

아참,

 

북c님이 지금 예스 공식 블로그에서 '책읽아웃' 구독 이벤트 중인 거 아시죠?

 

 

아... 두 달 어필 끝에......! ㅎㅎㅎ ! 이벤트 열어주신 북c님께 감사 드려요.

북c님은 어제 노동 끝에 겟한 담요 사은품을 김소연 시인님 방문 선물 협찬을 주기도 하셨어요.

제가 커피 한 잔 사야 할 것 같은데, 물을 좋아하시는 것 같아서,

삼다수 10병을 사드려야 하나? ㅎㅎㅎ 고민 좀 해볼게요.

  

 

i에게

김소연 저
아침달 | 2018년 09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6)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16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리뷰어클럽
추천도서
국내도서
인문 블로그
e-Book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