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타누키의 MAGIC-BOX
http://blog.yes24.com/anngabriel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타누키 (anngabriel)
anngabriel.egloos.com입니다. 북마크 배너를 클릭~!!
파워 문화 블로그

PowerCultureBlog with YES24 Since 2010

5기 사진·여행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6월 스타지수 : 별29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미션]여행
나의 리뷰
영화
함께쓰는 블로그
기본 카테고리
태그
문화파티 선재길 자라섬오토캠핑장 원도봉 지장암 상암 신은리 염전 여행충청도 미인폭포
2017 / 06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명작으로 꼽히는 애니.. 
와! 일본 영화 좋아하.. 
가을도 이제 서서히 .. 
새로운 글

전체보기
[스크랩] 완전대세~겨울왕국 이벤트 | [미션]여행 2014-02-04 10:44
http://blog.yes24.com/document/7576872 복사 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YES 블로그 이야기

안녕하세요. 예스블로그입니다.

 

요즘 '겨울왕국' 열풍입니다.

특히 OST와 캐릭터들이 완전 인기더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 +
OST, 무비스토리, 스티커북, 색칠공부

 

이벤트기간 : 2014년 1월 28일 ~ 2월 9일

당첨발표 : 2월 10일

참여방법 :

1. 이벤트 포스트를 스크랩 해주세요. (댓글에 스크랩 링크주소를 남겨주세요)

2. 이벤트 포스트 댓글에 받고싶은 경품번호와 받고싶은 이유를 적어주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 SNS에 공유해주시면 당첨확율 쑤~욱 올라갑니다.

이번 이벤트는 특별히 선물이 가능하도록 당첨되시는 분들에게 따로 경품배송지를 받아,
선물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조카나 여자친구에게 주면 정말 좋아하겠죠!!! ♡


선물리스트


1. Frozen (겨울왕국) OST (Deluxe Edition)2CD / 영문 가사 수록 >자세히보기

 

2. 겨울왕국 무비 스토리북양장 >자세히보기

 

3. 디즈니 겨울왕국 스티커북 500 >자세히보기


4. 디즈니 겨울왕국 색칠 스티커북 >자세히보기

 

많은 응모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경품 수령 후 리뷰 부탁드려요!


겨울왕국 채널예스 기사보기  겨울왕국 블로그 리뷰보기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0        
[YES24] 첫사랑 파티, 요조+김영하+김주원+김태호+장미여관~ 제 7회 콜라보레이션 문화파티 | [미션]여행 2013-12-08 19:30
http://blog.yes24.com/document/7506190 복사 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그래24에서 주최한 문화파티에 다녀왔습니다.
작년엔 일이 있었고 재작년에 콤마파티라고 다녀왔었는데 공연은 잘 봤지만
좌석 마련이 일부만 되는 등 진행에서 문제가 있어서
걱정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올해는 전문 공연장에서 하다보니
모두 좌석도 마련되어 있고 편하게 볼 수 있어서 아주 좋았네요.

유니클로 악스(AX)라고 국내 최초 대중음악 전문 공연장이라는데
말이 되나 싶으면서도 뭐 전용이라면 그럴 수도...라고......되나?!??
어쨌든 전용관이라 시설이 빵빵한건 전보다 낫더군요.

광나루 역에서 조금만 걸으면 됩니다.
혹시나 유니클로 매장이 붙어있으려나 싶었는데 역시나 없ㅋㅋㅋ




내부도 잘 꾸며놨고~ 뭐 여기서 찍으면 커피를 한잔 준다는데
(공연장 밖에 커피집이 있더군요. ㅎㅎ)그건 패스하고~




캘리그래피 이벤트나~
책을 가져오면 첫사랑에 대한 글귀를 적어준다는지라 다이어리나 ㅋㅋ
그래서 글귀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다른 분들보니 그냥 다른거 하시길레
오오 나도~ 했는데!! 앞앞의 분이 갑자기 일행이 안 왔다고
양보를 쭉~쭉 하다보니 제 차례....어버버 거리다가 그냥 ㅋㅋㅋ ㅠㅠ

다이어리가 아직 딱딱해서 잘 펼쳐지지 않아 힘들었다고 그러시더니
글씨 예쁘게 쓰시더군요. ㅎㅎ 워낙 많은 사람들이 있던지라
제가 생각하던 다색 캘리그래프는 아니었지만~
누구나(?) 그렇겠지만 트라우마인 첫사랑인지라 글귀는 이상하지만 ㅠㅠ;;




좌석이 다 마련되어 있는게 제일 좋았던 ㅠㅠ)b
워낙 긴 시간인지라 계속 이랬으면 좋겠더군요.




사회는 평론가 이동진씨가~ ㅋㅋ
좋아하던 분인데다 입담도 재밌었던~
싸서 불렀다고 그러시던데 매번 톡 프로그램 늦게 봐서
떨어진 사람으로서는 실제론 처음 볼 수 있었네요. ㅠㅠ




첫 타자는 요조~
다들 첫사랑을 관련해 이야기를 풀어나가서 토크도 재밌었고
공연도 좋았고 +_+)b 그런 사람이란 곡도 하나 겟~


 

 
두번째 토크는 소설가 김영하씨
이 분 소설은 안 읽어봐서 ㅠㅠ;;
그런데 변태 예술가 감성아 막 뿜뿜ㅋㅋㅋㅋ 대박ㅋㅋㅋㅋ
토크 중에서 제일 웃겼네요. ㅋㅋㅋㅋ
아무래도 서재에 대한 이미지랄까 확실히 그런게 있긴 있지만ㅋㅋㅋㅋ



세번째는 발레리나 김주원씨
전통 발레리나시라 역시나 잘...성신여대 교수시라고 하더군요.
전통 발레의 약속된 포즈라던지 재밌었던~ㅎㅎ
연습하고 바로 오셔서 복장이 이렇다고 하시더군요.

이게 하늘에 대고 맹세하는~
사랑을 고백하고 남자는 맹세까지 해야한다더군요.
헝거게임 포즈도 생각나고 ㅎㅎ




얼굴을 동그랗게 돌리는건 (당신이)아름답다는 표현~
그러다보니 남성들이 하는 포즈라더군요.




크로스해서 내리는건 너 죽일꺼 ㅋㅋ




둥글게 둥글게~하고 돌리는건 춤추자였던가?!??




무한도전PD인 김태호씨 토크도 ㅋㅋㅋㅋ
첫사랑 트라우마 ㅠㅠㅋㅋㅋㅋㅋ 웃픈....크흡 ㅠㅠ
남 이야기할 처지는 아니지만 ㅠㅠ
부모님들이 아는 사이라던지 뭔가 막 공감되기도 하곸ㅋㅋ 크흡 ㅠㅠ




막 학창시절 사진도 나오곸ㅋㅋㅋ




무한도전으로 확(?) 뜬 장미여관
봉숙이를 대부업체 광고로만 들어왔던지라
헐 그게 이사람들꺼였어?!??했던 ㅠㅠ
나중에 다 한번 들어봐야지 했네요.
근데 정말 매력있는 분들 ㅋㅋㅋ 역시나 육중완씨 개그포즈는 ㅋㅋㅋㅋ
막 멤버 엉덩이 때리곸ㅋㅋ 흠뻑 심취한 포즠ㅋ




정말 기분 좋을 듯 ㅎㅎ





대세긴 대센 듯~



전체적으로 5회때 공연 말고는 좀 실망해서 기대를 별로 안했던지라
아주 만족스러웠네요. 다음에도 좋은 이야기와 공연이 마련되었으면 좋겠네요. +_+)b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0        
[바다가 들린다] 첫사랑이 생각나는 | 영화 2013-11-16 00:20
http://blog.yes24.com/document/7476548 복사 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제 7회 예스24 문화 축제 - 두 번 본 책, 세 번 본 영화, 자꾸 들은 음악 참여

[DVD]바다가 들린다 (2Disc)


대원 DVD | 2008년 07월

작품     디자인/구성     구매하기

지대한 영향을 줬고, 주고 있는 영화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그때 그 시절이란 테마로, 책, 영화, 음악을 생각했을 때

모두 걸리는 작품으로 꼽자면 개인적으로 바다가 들린다가 생각납니다.

국민 첫사랑의 작품으로 건축학개론이 한창 떴지만

개인적으론 이 작품이 워낙 깊숙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ㅎㅎ

 

게다가 기차역같은 사랑에서 지나갔다 할지라도

언젠가 기다리면 다시 만날 수도 있다는 스토리는

당시의 저에게 꽤 많은 영향을 주었죠.

뭐 지금도 그러다보니 진득~하니 마법사로서

빈 역에서 파이어볼을 쏘고 있긴 합니다만 ㅋ

 

어린 학생시절 처음 접하고 남들 영화 감상문 써갈 때

이 작품을 써갈만큼 감명을 받기도 했고

 

 

커서 소설판을 접하고서 그 디테일에 흥분하면서도

뒷 이야기에 멘붕하고 또 흥미로움을 느끼게 해준 작품

 

 

원소스 멀티 유즈의 시대지만 그런 방식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그래도 모두 마음에 드는건 손에 꼽는데 그 중 하나입니다.

 

현재도 음악을 즐기며 아련한 향수를 느끼는 작품은

많지 않은데 문득 다시 한번 보고 싶네요.

OST는 정말 ㅠㅠ)b 그 특유의 멜로디는 듣기만 해도 ㅠㅠ)b

 

대차면서도 여린, 여성의 양면을 잘 보여주기도 하는데

요즘 스타일로 하면 츤데레의 선구자적인 히로인 ㅎㅎ

 

 

 

 

그게 가능했던 시절에 대한 로망과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작품이자

트라우마인 작품으로 영원히 남을 것 같네요.

그리고 아마도 다시는 이런 작품이 나오기 힘들 것 같다는 것까지..

 

-출처는 모두 다음, YES24-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4)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2        
[오대산] 단풍 가득한 선재길 걷기 | [미션]여행 2013-11-02 09:30
http://blog.yes24.com/document/7461083 복사 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매년 설악산만 가다가 오대산은 처음 가보는데

선재길이 유명하다길레 한번 걸어봤습니다.

 

 

 

 

월정사 전나무 숲길도 지나가며 잠시 보고~

 

 

 

 

월정사에서 상원사까지 임도가 나있어서 산을 넘어갈 수 있다보니

차들이 끊임없습니다. 게다가 단풍철이라 주차가 ㅎㄷㄷ

선재길은 임도와 거의 붙어서 있어 마음대로 왔다갔다할 수 있습니다.

 

 

 

 

적당히 차를 주차하고 선재길로 투입~

 

 

 

 

중간중간 다리가 있어 트레킹길과 차도를 왔다갔다할 수 있습니다.

 

 

 

 

설악산은 아직 절정이 아니었지만 오대산은 이때가 절정이었네요.

설악산보다 더 잘드는 듯?!? ㅎㅎ

 

 

 

 

선재길 표시가 곳곳에 있어 안심하고 걸을 수 있고

난이도도 꽤 쉬운 편입니다.

 

 

 

 

명당자리~

 

 

 

 

다양한 색이 나오는게 참 좋더군요.

 

 

 

 

정말 색이 좋아 마음에 들었던 최고의 자리

 

 

 

 

섶다리도 있고 가볍게 즐길만한 좋은 길이었습니다.

단풍 때가 아니더라도 추천드릴만 하네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2)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0        
[설악산] 비선대 단풍 나들이 | [미션]여행 2013-10-26 02:09
http://blog.yes24.com/document/7451940 복사 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19일 단풍이 절정이라는 소리에 설악산에 다녀왔습니다.

결과적으로 중반 위로는 모르겠지만 아래부분은 별로 안들었더군요.

비선대나 잘하면 천불동정도는 이번 주말이 절정이 아닐까 싶습니다.

 

대청이나 백담사 쪽을 안올라간게 날씨가 영 안좋아서인데

아침에 다녀와서 망정이지 비선대도 돌아오는 오후가 되니

날이 완전...;; 결국 오후엔 권금성 케이블카도 타려고 했는데 취소했습니다.

 

이때만 해도 날이 그럭저럭 괜찮았는데..

 

 

 

 

위에서 보다시피 멀리봐도 아직은 푸릇푸릇하더군요.

 

 

 

 

꽤 높은 지역이 그나마~

고지대는 워낙 빨리 져버리니 보기도 힘들죠.

 

 

 

 

비선대까지야 한시간도 안되서 후딱 갈만하죠.

길도 쉽고 그나마 조금 단풍을 볼 수 있었네요.

 

 

 

 

비선대에서 위를~

 

 

 

 

시원한 폭포는 역시 일품~

 

 

 

 

이번 주 설악에 도전해보세요~ ㅎㅎ

 

 

 

 

간간이 그래도 단풍 든 녀석들과 함께

다양한 색을 보여주긴 합니다.

 

 

 

 

비선대 분소 밑의 단풍이 제일 색이 좋더군요. ㅎㅎ

 

 

 

 

철교에서~ 정말 아직이라는 느낌이었네요.

그래도 산이란건 역시 참 좋은~

 

 

 

 

광각으로 한 컷~

 

 

 

 

저길 이런 날에도 암벽타시는 분들이 계시더군요.

이상으로 단풍 맛보기였습니다~ ㅎㅎ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0        
1 2 3 4 5 6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
트랙백이 달린 글
내용이 없습니다.
스크랩이 많은 글
내용이 없습니다.
많이 본 글
오늘 2 | 전체 8261
2007-01-19 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