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제로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chw821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제로엘
마음가는대로 편하게 리뷰쓰는 블로그 (*BL위주)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4월 스타지수 : 별11,090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나의 리뷰
한줄평
BL 현대 (Novel)
BL 판타지 (Novel)
BL 현대판타지 (Novel)
BL 오메가버스 (Novel)
BL 만화 (단편)
BL 만화 (장편)
NL
GL
기타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1 / 0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리뷰 잘 봤습니다. 
리뷰 잘 봤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잘 보고 갑니다 
잘 보고 갑니다 
새로운 글
오늘 44 | 전체 81713
2011-11-05 개설

GL
하빈유 - 쌍년과 오타쿠 3권 | GL 2018-03-30 03:31
http://blog.yes24.com/document/10263049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GL] 쌍년과 오타쿠 3 (완결)

하빈유 저
BLYNUE 블리뉴 | 2017년 03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드디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희재와 연수.

확실히 희재가 초반보다 연수를
다르게 대하는 게 느껴집니다ㅋㅋㅋ
애정이 밑바탕에 깔려있어선가??

여전히 오타쿠인 걸 안 숨기면 큰일난다는 식의
분위기는 이해불가 ㅜㅜㅋ 폐쇄적 공간인 학교도 아니고
취향은 사람마다 다른 법인데 굳이 그렇게까지;;

유빈의 일도 그렇고 성인이 되서도
연수가 오타쿠라고 밝히겠다며
희재를 협박하는 미나도 너무 간 듯.

그거 빼곤 재밌게 읽었습니다~ 외전도 달달하고
희재랑 연수 둘이 잘 어울리는 커플이네요 ㅎ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하빈유 - 쌍년과 오타쿠 2권 | GL 2018-03-27 23:11
http://blog.yes24.com/document/10258079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GL] 쌍년과 오타쿠 2

하빈유 저
BLYNUE 블리뉴 | 2017년 03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연수를 (성적으로) 괴롭히던 희재는
점점 연수가 귀엽게 느껴지기 시작합니다~

연수가 곁에 있었으면 하지만 자신이 왜 그런지
자각하지 못하는 희재의 둔감함에 연수는
대놓고 좋아하는 거라며 ㅋㅋㅋ 드뎌 마음이 통한!

근데 오타쿠라는 이유로 왕따를 당한다는 건
당위성이 좀 부족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뭔가 다른 이유가 있어야 할 듯한데
이유가 너무 1차적이라 아쉬웠네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하빈유 - 쌍년과 오타쿠 1권 | GL 2018-03-26 21:13
http://blog.yes24.com/document/10255523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GL] 쌍년과 오타쿠 1

하빈유 저
BLYNUE 블리뉴 | 2017년 03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처음 읽어보는 GL(Girls Love) 소설입니다!
없어서 못 읽던 GL인데 어느샌가 이북으로 나와있네요.
BL이나 NL만 읽다가 읽으니 나름 신선한?ㅋㅋ

백합물을 연성하는 너무너무 좋아하는
존잘님을 만나러 백합제전에 참가한 주연수.
직접 구운 쿠키까지 가져갔지만 존잘의 정체는
고딩때 왕따시키던 최희재였는데....!

오타쿠라는 사실을 숨기고 있던 연수가 하필이면
오타쿠라며 왕따 당하던 희재의 팬이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인데 수위있는 GL은 처음 봅니다.

GL도 수위물이 있구나 ㅇ_ㅇ..!! 신기하기도 하고
신세계를 개척한 느낌?? 연수가 좀 불쌍한데
어떻게 될지 궁금해서 2권으로 넘어갑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