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책 읽는 뇌섹남
http://blog.yes24.com/cooksanji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책읽는뇌섹남
도서 및 영화리뷰, 2차세계대전, 인생 고민 상담, 울산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2월 스타지수 : 별1,367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일상잡설
힐링 마이웨이
먹방/맛집/여행
잡지식 창고
도서소개
2차세계대전 이야기
역사/전략전술
인물
보병화기(총)
무기/병기
한국전쟁 이야기
나의 리뷰
[도서]전쟁/역사
[도서]추리/공포/스릴
[도서]자기계발/인문
[영화]전쟁/역사
[영화]액션
[영화]공포/스릴
태그
황금주말 감수성연탄길TV동화행복한세상 #이색데이트#힐링카페#미스터힐링#울산데이트코스#카페추천#안마의자#기계안마#안마카페 꾸기네대게 #서재#독서#책#무술년 디그랜드 #농심불매 #진라면 #기초생활수급자 #헬조선
2018 / 0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재미있는 법칙이네요... 
새로운 글
오늘 9 | 전체 2084
2009-05-30 개설

전체보기
휴식&데이트코스 카페 - 미스터힐링(울산 삼산점) | 먹방/맛집/여행 2018-01-31 21:49
http://blog.yes24.com/document/10146125 복사 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사람이 붐비는 토요일 점심 지난 오후, 특이한 카페를 들려보았다.

미스터 힐링 이라는 카페인데, 뭐 카페가 커피마시고 음료 마시고 노가리나 까는데지 별게 있는가 싶었다.

위치는 울산 남구 삼산동 현대백화점 사거리 건너편 복합상가 3층인가?에 위치해있다. 귀찮으면 엘베타고 가라.  




들어가보니 곡선 형태로 2인석 테이블 6개 정도, 이색 데이트 카페 답게 손님들은 죄다 젊은 커플들 점거. 저문 저녁이나 밤에 와서 활기찬 사거리와 돌아다니는 사람들 보는 전망도 꽤나 낭만적일지도. 

 



메뉴판인데 종류는 많지 않고, 기본적인건 다 있다. 여기까진 뭐 별거 없네? 싶었는데, 설명 듣고 고고씽하니 주문한 허니티는 안 주고 따라오란다 ㅋㅋ

테이블을 지나 들어가보니 아늑하고 안락한 밝지 않은 조명과 잔잔한 음악이 나오는 방에 들어갔는데,




오호. 기계안마의자가 다 있구나! 이게 미스터힐링의 메인! 한 칸당 안마의자 나란히 2개가 있고 벽면에는 무드등과 고흐가 그린 그림 등 유명한 액자그림이 널려있다.

손똥꼬라 사진이 밝게 나왔는데, 밝지도 어둡지도 않음. 적당하다.

일단, 외투벗고, 걸구덕치는 장신구도 빼고, 신발도 벗고 발덮개를 착용하고 편안하게 앉으면 끝. 아참 그리고 휴대폰은 매너모드 하고 입장바람.




종업원 안내에 따라 6가지 중 자신이 받고 싶은 형태를 선택한다. 몸 상태에 따라 찬찬히 읽어보고 받으시길 바란다. 난 그냥 손맛 안마에 익숙해져서 두루두루 받으려고 3번 스트레칭으로 받았다.




그 뒤는 이 세상과 잠시 단절하면 된다. 50분 동안 찌뿌둥한 몸이 안마를 받게 되면 잠이 솔솔 온다. 레알 끝나고 나른해져서 나가기 싫었다. 아무것도 하기 싫은 상태? 나올 때 물어보니 사장님이 그냥 자고 가고 댄다 그러더랔ㅋㅋ




나오니까 처음에 주문한 커피 또는 음료가 나올 것이다. 마시면서 담소나 나누길 바란다.



가격은 보통 1인 50분 안마의자 + 커피(음료) 제공 13,000원 이고, 자주 올거면 정기권 끊는게 이득인 것 같다.


여긴 딱 커플끼리 당일치기나 숙박 여행 다녀오는 길에 휴식 겸 오면 좋을 것 같다. 매우 조용한 분위기에서 얘기도 나누면서 말이지. 


맨날 남친, 여친 만나서 영화보고 밥먹고 카페가고... 하는게 지겹고 재미없으면 미스터힐링에 가보는 것도 굳초이스가 될 듯. 안마도 받고 피로도 풀고, 평소와는 다른 분위기와 환경에서 데이트를 한다면 버프를 받지 않을까 싶다. 


가격도 이정도면 혜자급이니 뭐... 


 

아 그리고 여기 울산에는 미스터힐링이 현재는 삼산점과 성남점이 있는데, 삼산점이 먼저 오픈했다. 장사가 잘되니 성남점도 후에 오픈한 듯.

삼산점은 특이한게 사장님이 국가공인 안마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고, 오랫동안 안마업을 해와서 전문가의 스킬을 가지고 있다. 자세 교정, 뭉친 근육, 만성 피로 등을 해결하려면 사장님에게 수제(?) 안마를 한번 받아보길 바란다. 


입구 바로 왼편에 지압실이 있으며, 안마 베드가 사진처럼 있으니 몸이 안 좋은 사람은 이참에 손 안마 꼭 받아보길 바란다.

단가는 약 1시간 정도 50,000원.


굳이 연애 커플 아니더라도

가족 전부나 부부 동반, 피곤에 찌들어 있는 직장인이 와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곳이니 다른 사람 방해받지 않고 느긋하게 휴식취하면서 차를 마실 수 있으니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