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별점은 귀찮아서 모두 5점 통일. 스포일러 주의
http://blog.yes24.com/eldps1004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ㅇㅅㅇ
스포일러 주의. 별점은 생각하기 귀찮아서 5점 통일함. 개인적인 추천이나 취향이랑 관련없음.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5월 스타지수 : 별2,733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2 / 0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1 | 전체 218
2021-11-15 개설

전체보기
DUNE | 기본 카테고리 2022-01-17 09:25
http://blog.yes24.com/document/1576929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Dune

Frank Herbert 저
Penguin Publishing Group | 2003년 08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책에 대한 내용 스포 없음
2021년 개봉한 영화를 볼 때 아무런 사전 지식이 없던 터라 원작 소설이 엄청나게 유명한 글이라는건 영화를 본 후에야 알았다. 책에 대한 견문과 소양이 매우 얕아서 ㅎㅎ
SF에 유명한 책인데다가 살짝 맛보기만 보여준 듯한 영화 내용에 원작 내용이 더욱 궁금해지던 찰나 발견했다. 3천원이라는 너무 싼 가격에 미리보기 체험판 같은걸까 싶었는데 웬걸..찐이었다.
열자마자 천페이지를 훌쩍 넘는 페이지양에 압도되는데 소장용만으로도 충분한 가치가 있을 듯 싶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