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A
http://blog.yes24.com/eyyone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lag
B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0월 스타지수 : 별2,116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eBook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1 / 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오늘 1 | 전체 63
2021-03-16 개설

전체보기
[BL] 도파민(Dopamine) | eBook 2021-09-23 01:24
http://blog.yes24.com/document/15131498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세트] [BL] 도파민(Dopamine) (외전 포함) (총4권/완결)

체리사이다 저
시크노블 | 2020년 08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본 리뷰는

'체리사이다' 님의 BL이북 '도파민'

을 읽고 작성한 내용이니 스포일러(발췌짤 포함)를 피하고 싶으신 분들은 주의해주세요.


전체 대략적인 타임라인

-1권-
▶배 탑승, 윤주안 만남
▶ㄱㄱ
▶계약
▶기구 착용(??)
▶동거 시작
▶폭력, 노팅 등등...
▶새벽에 부엌에서 바나나 주워먹는 재현 ㅠㅠ
▶임신
▶강압 ㅍㄹ, ㅅㅅ 여전
▶윤명우(이복동생) 만남
▶우울증, 니가 우울할게 뭐냐 있냐는 개새끼 윤주안
▶도망수, 유산
▶병원에서 재회, 애는 어디갔냐며 지랄하는 윤주안
▶집 감금(?), 재계약, 환청듣는 재현
▶체념수
▶아버지와 식사
▶임신
▶욕실에서 기절, 입원, 산책

 

-2권-
▶퇴원
▶박형석(부하)랑 재현 의심하는 윤주안, 누구 애냐?
▶딸 출산
▶재현의 일방 각인, 실어증
▶퇴원, 사람 되어가는 윤주안
▶회복, 은서(딸) 돌보기
▶고분고분한 재현
▶자살기도, "화장비로 써주세요"
▶후회공
▶병약수, 놓아주겠다는 윤주안
▶재현 자해, 윤주안 사과
▶떠나는 재현
▶길에서 전매니저 만남, 쓰러짐
▶병원에서 재회, 페로몬 치료, 다시 만나달라고 매달리는 윤주안
▶계약

 

-3권-
▶동거, 친해지는 중(?)
▶ㅅㅅ
▶카페에서 윤주안한테 전화하는 재현... 마음 여는듯?
▶러트, 노팅
▶다정해지는 윤주안(?), 재현 회복 중

 

-외전1-
▶부모님 유골함, 은서 만남
▶호칭정리, ㅅㅅ, 윤주안 고백

 

-외전2-
▶재현 술자리 못가게 잡아두는 윤주안
▶같이 술자리

 

-외전3-
▶가족, 동생 달라는 은서

 

-외전-
▶가정사, 노팅
▶재현 대학
▶임신, ㄳ 마사지(?), 숨바꼭질
▶재현 감정기복 ... (타임랩스)
▶윤주안 기억상실, 틈새이혼 노리는 재현ㅋㅋ
▶러트, 둥지
▶기억 회복

 

세트기도 하고 오랜만에 다시 보느라 타임라인 정리만 개오래 걸렸네...

암튼 다시 보니까 확실히 1권이 겁나 숨막히는 피폐물+폭력공+개새끼공임. 근데 이상하게 수가 계속 체격 좋은걸로 느껴져서(이름 때문인가..?) 약간의 아쉬움이 있었음. 다행히 나중에 갈수록 얻어맞느라 병약해지고 멘탈이 아주 가루가 되어서 재밌었음. 확실히 몸뿐만 아니라 정신까지 온전치 못해져야 제대로 된 굴림수 같음.

다른 굴림수 보다 자발적(?)으로 돈 때문에 계약해서 시작된 관계인데 멘탈이 쉽게 터지는게 아무래도 공에 대한 애정이 전혀 없어서 그랬던거 같음.

아무튼 수 겁내 패는 공 + 강압씬 + 우울증 묘사까지 적절하게 잘 섞여있어서 1권 읽는 내내 목 막히게 심장이 저려서 아주 좋았음 ㅇㅅㅇb

후회공으로 변하는 것도 나름 타이밍 괜찮게 느껴졌고 변하게 된 계기도 납득 가능. 이후에 거의 매사에 수한테 허락받고 하는데 씬만큼은 또... 예전 성격(?) 못버린거 아주 굳^^

 

아래부터 발췌, 19금 단어 안가려도 되나 모르겠네

 


 

도망수 잡은 후 재현 의식 돌아오고 처음 하는 말ㅋㅋㅋ

가족을 극진히 챙기는 아버지 만족시키고 재산 받으려고 애가 필요했던건데 애가 없어져서 빡돈 윤주안씨 ^^... 인성 정말 터져버렸다

 


 

ㅠㅠ 재현아...

 


 

남탓 오지는 개새기공 윤주안

이런 마음가짐 정도는 되어야 '개새기'라는 키워드 붙일만 하지 암암

 



 

ㅋㅋㅋㅋ윤주안의 사채업자 모먼틐ㅋㅋㅋ

 


 

ㅠㅠ이러나저러나 결국 돌아오는 주안재현

솔직히 재현->주안 찐사인지는... 확신할 수는 없는게 아무래도 좀 스톡홀름증후군 의심+체념인 것 같아서 ㅇㅇ

윤주안은 행복하니까 된건가..?

 




 

그리고 몇개월 전에 읽었는데도 기억속에 박제되어서 발췌해온 짤..!

기억상실증에 걸린 윤주안 보고 갑자기 이번엔 진짜로 그에게서 벗어날 수 있을것 같다는 희망을 품게 된 재현 ㅠㅠ 이 부분 보고 재현->주안 찐사는 아닐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음, 몇줄 안되는데도 읽으면서 재현이 너무 불쌍해서 안타까웠다 ㅠㅠ

기억 잃은 윤주안은 오메가를 혐오하는 와중에도 이혼 안해주겠다고 말하는거 봐... 하여튼간에 집착광공놈...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