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라니의 생각 끼적거리기...
http://blog.yes24.com/fairmeet
리스트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라니
라니의 생각 끼적거리기...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4월 스타지수 : 별4,270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도서 리뷰
도서 한줄평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1 / 0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자주자주
최근 댓글
좋은 내용 소개해 주.. 
엄청난 심리전이라니 .. 
더 좋은 책을 만나기 .. 
잘 보고 갑니다 
잘 보고 갑니다 
새로운 글
오늘 35 | 전체 32708
2010-02-08 개설

전체보기
완전 소화 | 도서 리뷰 2018-11-01 21:51
http://blog.yes24.com/document/1080306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100%페이백][대여] 완전 소화

류은경 저
다산라이프 | 2018년 08월

        구매하기

공감가는 내용도 있고, 이해도 간다. 다만... 실천이 어려울 뿐...^^;;;;;;;;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 스포주의 * 


이 책은 사실 나보다는 가족들을 위해서 한 번 볼까 싶어 구매했다. 마침 페이백 행사이기도 했고...ㅎㅎ

내용은 어렵지 않고 술술 막힘없이 가볍게 읽힌다. 공감가는 내용도 있고, 이해도 간다. 다만... 실천이 어려울 뿐...^^;;;;;;;;

지금까지의 습관을 완전 부정한다. 보통 식사 후 과일을 먹지 않나...? 우린 그러는데 여기서는 식후 과일은 독이라며 과일은 공복에 먹어야 한단다. 어쩔 ㅋㅋㅋ 이걸 가족들에게 읽게 해야 변화가 오려나...끙! 게다가 난 국밥 종류를 좋아하는데 밥 따로 물 따로 먹어야 한단다. 이건 알면서도 쉽게 고쳐지질 않으니...;;;;;;;

“고도로 발전한 것처럼 보이는 현대 의학은 사실 당장의 현상을 수습하는 데 급급할 뿐”이라며, “질병을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는 아무렇게나 먹는 식습관부터 고쳐야 한다”라고 말한다. 

공감한다. 보통은 병원이 모든 걸 해결해 준다고 생각하겠지만 발병한 걸 처지해 줄 뿐인 것을... 근원적인 문제를 들여다 보는 게 먼저이고 최고의 치료법이지 않을까 한다. 

특히 인상적이었던 건 제약회사와 의료기관의 담합 및 음모론. 약의 필요성을 부정하는 건 아니지만 과함은 아니함만 못하다는 게 여러 전문가들 사이의 의견이다. 나부터도 그렇게 생각하고... 감기엔 약이 없다더만 우리나라에서는 감기약이 왜 그리 많은지...ㅡㅡ

자연식이 소화를 쉽게 하고 신진대사를 좋게 해 결국 자연치유력을 높여준다는 결론이다. 좋은 말씀!! 그런데 난 자연식보다 가공식,육류를 더 즐겨하는 것을...ㅠㅠ 이 딜레마를 어찌 하오리오!!ㅠㅠ 뭐든지 반대를 즐겨하니...끙!! 고쳐야 하는 걸 아는데도 쉽지 않으니... 그..그래도 알고 있으니 하나하나 노력은 해 봐야겠다. 차차 나아지겠지 뭐...ㅎㅎㅎ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