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라니의 생각 끼적거리기...
http://blog.yes24.com/fairmeet
리스트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라니
라니의 생각 끼적거리기...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2월 스타지수 : 별3,429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도서 리뷰
도서 한줄평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1 / 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자주자주
최근 댓글
좋은 내용 소개해 주셔서 감사해요 :.. 
엄청난 심리전이라니 한 번 읽어보고 .. 
더 좋은 책을 만나기 위한 여정이지 .. 
잘 보고 갑니다 
잘 보고 갑니다 
새로운 글
오늘 31 | 전체 45982
2010-02-08 개설

전체보기
* 박죠죠 - [세트] 세비지 포레스트 (Savage Forest) (총4권/완결) | 도서 리뷰 2021-10-29 03:30
http://blog.yes24.com/document/15317435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세트] 세비지 포레스트 (Savage Forest) (총4권/완결)

박죠죠 저
라떼북 | 2021년 05월

        구매하기

이 작품 외전까지 꼭 보아야 한다. 그러고도 남은 이야기들이 있다. 엔야 등 특별한 존재들에 대한 이야기는 아직 시작도 하지 않았다. 그들에 대한 이야기도 이렇게 하나씩 나오려나.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 스포주의 * 

 

페이백으로 맛집 찾았으니 달리는 건 인지상정! 그런데 또 이렇게 이벤트를 해 주시다니요~으흐흐흐 너무 기쁘잖아요!!^^ 달콤딜 싸랑해요~~ 달콤딜 영원하라~~~~!!^^ ㅋㅋㅋㅋ 

엔야와 타르한... 둘 다 너무 안쓰러워서 눈물 없이는 볼 수 없었다. 둘 다 어찌나 짠한지...ㅠㅠ 

처음엔 타르한이 엔야에게 꼼짝달싹 못하게 하길래 혼자만의 감정인건가 싶었는데 사실은 그게 아니었다. 타르한도 엔야도 둘 모두에게 서로는 빛이자 유일한 구원이고 모든 것이었다. 단지 서로의 성격이 다를 뿐. 

이런 이들인데 왜들 그리 못살게 구는지들...ㅠㅠ 타르한은 너무 잘나서 그랬다 쳐도 소속 부족의 마인드는 너무나 잔인했다. 엔야에게 왜 그리 못살게구나 했더니 타르한에 대한 집착과 질투, 열등감 + 약자에 대한 그런 몹쓸 마인드까지라니... 이런 나라는 아무리 대단해도 얼른 망해야 하는 게 맞는 거지 암!! 더 대단했으면 아주 약자와 가족들을 피말려 죽였을 거다. 더해 다른 약소나라들까지도 모두 눈 아래 발 아래 두고 자근자근 밟았을테지!ㅡㅡ 

이런 속에서 그렇게 버티고 섞여 살아야했던 둘이 얼마나 안쓰럽던지...ㅠㅠ 

안쓰러운 사람들 많지만 그 중에 제일은 역시 세누가 아닐지...ㅠㅠ

이 작품 외전까지 꼭 보아야 한다. 그러고도 남은 이야기들이 있다. 엔야 등 특별한 존재들에 대한 이야기는 아직 시작도 하지 않았다. 그들에 대한 이야기도 이렇게 하나씩 나오려나...^^;; 나온다면 무조건 시리즈물은 모두 달릴테다!! 

작가님의 다른 작품들도 관심있게 둘러봐야겠다. 관심작가 찜콩!!^^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