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고미니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ghgh647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고미니
ㅎㅎ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2월 스타지수 : 별908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BL
순정/일반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3 / 0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1 | 전체 2872
2018-01-03 개설

전체보기
괴력난신 3 | BL 2022-12-09 03:48
http://blog.yes24.com/document/17249108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괴력난신(怪力亂神)―괴물이 꾸는 꿈 3권

시요 저
이클립스 | 2019년 1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3권을 다 보고나서 느낀건.. 와...와... 대박이다 였습니다(단순)
그 궁금하게 만들던 목소리의 정체도 알게 되었고 강제로 죽을수없는 몸이 된 초이.. 우리 수가 무적이예요 ㅠㅠ 근데 다치는건 가능해 ㅠ 이건 또 무슨 찌통인지 ㅠㅠㅠ
3권에서는 유령의집이란 새로운 스테이지가 등장하는데 이편 상당히 무서웠습니다...ㄷㄷ 공찔이인 저에게는 글로만 봤는데도 오싹했어요. 초이가 문제를 풀어나갈때도 뭔소리야..했는데 우리 수는 잘 풀어나가더라구요. 완전 똘똘해 ㅋㅋㅋㅋㅋ 그리고 제일 절정인건 역시 쌍둥이와의 그것이죠..^^ 스포를 살짝 밟았던지라 나오는건 알고있었는데...언제 나오나 언제 나오나 하고있었어요 ㅋㅋㅋㅋㅋ 소원풀이 드디어 했습니다.!!! 그나저나 야오야 보고싶다 이제 좀 나타나주라 ㅠ 공인데 분량 무엇인지 !!! ㅠㅠㅠㅠ
이번 편도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