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그저그럼================
http://blog.yes24.com/heelangna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장수지
그게그거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1월 스타지수 : 별0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2 / 1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2 | 전체 24
2022-05-04 개설

전체보기
============= | 기본 카테고리 2022-10-19 22:52
http://blog.yes24.com/document/17032541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오메가X알파 조교일지 PART.1

썸머린 저
여름의BL | 2021년 04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이 리뷰는 여름의BL사에서 출판 된 썸머린 작가님의 소설 '오메가X알파 조교일지 PART.1'를 읽고 작성한 글입니다.

키워드가 대박입니다. 무려 오메가x알파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지그림도 너무 맘에 들고 가격도 저렴해서 한편씩 모으게 됐는데요

공 성격도, 수 성격도 둘 다 넘 맘에 드네요

사실 한번도 생각해본 적 없는 설정이지만 보다보니 나름 재밌어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 | 기본 카테고리 2022-10-19 22:39
http://blog.yes24.com/document/17032467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프로푼디스 2권

아이제 저
이클립스 | 2020년 11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이 리뷰는 이클립스사에서 출판된 아이제 작가님의 소설 '프로푼디스 2권'을 읽고 작성한 글입니다. 스포가 포함될 수도 있다는 점 미리 양해부탁드려요

가이드물이다 보니 던전도 돌아야 하고 사건 사고도 나오는데요

작가님이 글을 잘 쓰셔서 그런가 사건도 넘 재밌습니다.

본격 가이딩에 들어가다보니 더욱 흥미진진해지네요 ㅎㅎ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 | 기본 카테고리 2022-10-19 22:29
http://blog.yes24.com/document/17032398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프로푼디스 1권

아이제 저
이클립스 | 2020년 11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이 리뷰는 이클립스사에서 출판 된 아이제님의 소설 '프로푼디스 1권'을 읽고 작성한 글입니다.

원래 다공일수 안 좋아해서 볼 엄두도 안내고 있었는데 가이드버스를 워낙 좋아하기도 하고, 웹툰 살짝 봤는데 꽤나 재밌더라고요! 그래서 네네로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미남수 너무 좋고요, 공 후보들도 다양하게 각자의 매력이 있어서 흥미진진합니다

어차피 메인공은 정해져있지만... 그래도 잘생긴 인물이 셋이나 더 있다니..! ㅋㅋㅋ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 | 기본 카테고리 2022-10-19 22:23
http://blog.yes24.com/document/1703235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100% 페이백] [대여] [BL] 가상공간에서 아르바이트

새벽밤바람 저
블릿 | 2022년 07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이 리뷰는 블릿사에서 출간된 새벽밤바람님의 소설 '가상공간에서 아르바이트'를 읽고 작성한 글입니다. 일단 소개에도 뽕빨이라고 나와있어서 어느정도 각오는 했었는데 생각보다 재밌어요. 

작가님 상상력은 정말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수가 너무 불쌍하고... 공 쓰레기 아닌가 했었는데 얜 다정공이 맞아요 ㅋㅋㅋ

저랑 안 맞는 소재도 분명 있지만... 작가님의 참신한 상상력에 감탄하며 읽었습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 | 기본 카테고리 2022-10-19 22:18
http://blog.yes24.com/document/17032319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이 리뷰는 텐북 출판사에서 출간 된 날선작가님의 소설 '보일드 보이즈'를 읽고 작성한 글입니다. 스포일러가 포함될 수도 있으니 민감하신 분들은 뒤로가기 눌러주세요

이 소설엔 서브공도 나옵니다. 비중도 꽤나 차지하고 수랑 자기도 하는데 이런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진짜 피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메인공의 집착은 대환영이거든요? 어렸을 때 부터 수를 향한 광기어린 집착 ㅋㅋㅋ 근데 서브공만 나오면 넘 피폐해져서 힘들었어요 오히려 수가 망가져가는 걸 좋아하는 분들도 계실 거 같긴하지만 암튼 저랑은 안 맞았어요ㅜㅜ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4 5 6 7 8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