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00
http://blog.yes24.com/ii203ii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isjwgqbbs
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월 스타지수 : 별6,988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2 / 0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2 | 전체 651
2011-08-24 개설

전체보기
재미있어요 | 기본 카테고리 2022-01-15 19:22
http://blog.yes24.com/document/15761137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리오퍼 (Reoffer) 3권 (완결)

몽구볼 저
블릿 | 2021년 11월

        구매하기

완벽해요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역시 ㅋㅋㅋㅋ 나쁜짓 해놓고 나중에 태세전환하는 공이 젤 재밌습니다.. 이게 사랑이 될까? ㅜㅜ 햇는데 되더라고요ㅜ불쌍한 수에게는 공만이 구원자였던 거죠.. 구찐사와 확실한 차이도 보여서 만족스럽고 저는 나 타플랫폼에서 외전 소식 듣고 구매했는데 아직 여긴 안떴으요ㅠㅠ 얼른 예스에도 리오퍼 외전 나오면 좋ㄷ겟어요ㅜㅜ 너무 만족스럽게 재밋엇습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제스타일 | 기본 카테고리 2022-01-15 19:20
http://blog.yes24.com/document/15761133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리오퍼 (Reoffer) 2권

몽구볼 저
블릿 | 2021년 11월

        구매하기

2권 넘 재밋어요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아 피폐 사랑하는데 이 소설 진짜 제 스타일이에요ㅜ 1권 잘 맞으면 아묻따 무조건 2권도 지르세요ㅜㅜ 진짜 재밋어요ㅜㅜ 굴림수 못보시면 고민 해 보시구요ㅜㅜㅜㅜ 수가 너무너무 불쌍하고 안타까워서 눈물줄줄 흘리며 봤어요ㅜ 정신적으로 망가져가는 모습.. 너무 안타깝지만..그래서 재밌었구ㅜㅜ 공아공아.. 공이 이미 감긴게 보이는데! 언제 정신 차릴런지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재미있어요 | 기본 카테고리 2022-01-15 19:19
http://blog.yes24.com/document/15761125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리오퍼 (Reoffer) 1권

몽구볼 저
블릿 | 2021년 11월

        구매하기

재밋어요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전 개취로 1권 표지가 넘이뻐여ㅜㅜ 그래서 마지막에 사서 대표표지를 이걸로 할걸 ㅜㅜ 하며 아쉬워했어요ㅜㅜ 재가 워낙 피폐를 좋아해서 ㅜㅜ 수 구르는것도 좋아해서 이 책을 추천 받았는데 너무 만족 스럽네요.. 역시 수는 박복하고,, 아픈 동생도 하나 있으면서ㅜ 죽은 구찐사도 있고 새로 나타난 구원자는 후회 업보를 쌓는게 너무 재미있네요ㅠㅠㅠ 불쌍하지만 재밌어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재미잇어요 | 기본 카테고리 2022-01-15 19:17
http://blog.yes24.com/document/1576111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내가 키운 S급들 06권

근서 저
제이플러스 | 2020년 05월

        구매하기

재밋어요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인물 일러스트 매 권마다 나오는거 안 어울린다고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저처럼 좋아하는 사람도 엄청 많으요ㅜ 제가 상상력이 빈곤해서ㅜㅜ 이렇게 그림 보면서 즐거움이 업글 되는 기분 이에요.. 6권을 특히 재미있게 봤어요 사건도 끊임없이 일어나고ㅜㅜ 주인공의 활약도 넘쳐서 6권 보는 내내 한번도 앱 안끄고 끝까지 봤습니다 ㅎㅎ 핼볼합니다 볼거 많리 남아서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재미있어요 | 기본 카테고리 2022-01-15 19:15
http://blog.yes24.com/document/1576110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내가 키운 S급들 05권

근서 저
제이플러스 | 2020년 05월

        구매하기

재밋어요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권머다 프로필이나 삽화 보는 재미도 아주쏠쏠한거 같아요 주인공의 활약도 너무 재밌는데 주인공 주변인물들도 호감가는 인물들이 많아서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요ㅜㅠ 다른 플랫폼에서 볼 때보다 이렇게 이북으로 보이 너무편해서ㅜㅜ그점도 넘 좋습니다ㅠㅡㅜ 작가님 아야기 보따리 푸는 능력이 장난아이에요.. 앞에서 빌드업 해놓은게 회수도 되고 너무 재밋어요ㅠㅠ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