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irene46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irene46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irene46
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2월 스타지수 : 별672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태그
마르타와사라진물 경제태그저장취소 공유 독점 소유
2023 / 0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가두고 억압하고 억제할수록 더 하고싶.. 
추천 감사합니다ㅡ보고싶어지네용 
너무 재밌네요 ㅎㅎ 우수리뷰선정을 정.. 
너무 재밌을거 같아요 ㅎㅎ 추천 감사.. 
술 좋아라하는 저로서는 제목 자체가 .. 
새로운 글
오늘 8 | 전체 22980
2007-01-19 개설

전체보기
베서니와 괴물의 대결 | 기본 카테고리 2022-12-03 20:29
http://blog.yes24.com/document/1722302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베서니와 괴물의 대결

잭 메기트-필립스 글/이사벨 폴라트 그림/강나은 역
다산어린이 | 2022년 11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베서니와 괴물 시리즈 신간이 드디어 출간되었어요~ 아이가 정말 너무 좋아하는 시리즈 책이라 새로운 책이 나오길 눈빠지게 기다렸는데요. 드디어 나왔으니 얼마나 반갑겠어요~~ 이번에 나온 3권은 베서니와 괴물의 대결로 베서니의 활약상을 볼 수 있는 이야기였어요.

 

베서니와 괴물 시리즈는 해리 포터 제작사에 영화 제작이 이미 결정된 작품인데요. 그만큼 매력적인 소재인 것이 입증되었지요. 그도 그럴것이 아이들이 정말 너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판타지동화라서 이야기의 흡입도가 굉장히 높거든요. 비단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보면 정말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책이고요.

 

등장인물들이 매력적이라 과연 이 캐릭터들을 누가 연기를 하게 될지 가상 캐스팅을 해보는 것도 소소한 재미가 되겠더라고요. 어찌되었거나 엄청난 판타지 대작이 나올 것이라는 기대감이 큽니다. 베서니와 괴물의 대결 이야기는 지난 2권에 이어지는 내용으로 도리스의 레이저 감옥에 갇혀 있는 괴물이고 다시 괴물을 만날 일이 없지만 베서니는 자꾸 괴물에게 잡아먹히는 악몽을 꾸는데요.

 

그러던 어느날 도리스의 니클 대장에게서 부터 전화가 걸려오게 됩니다. 그래서 베서니와 에벤에셀은 괴물이 갇혀 있는 도리스 섬으로 가게 되지요. 괴물은 모든 기억을 잃고 착해져 감옥에서 나오게 되었는데 그 사실을 반대하는 베서니와 에벤에셀은 어이없게도 괴물의 보호하는 임무를 맡게 되지요.

 

베서니는 괴물이 모두 속이며 연기를 하고 있는 것이라 의심하고 자신이 그 사실을 밝혀 내겠다고 나서게 되지요. 에벤에셀은 괴물이 정말 변했다고 믿게 되고 마을 사람들을 도우러 다니게 되지요. 어린 수컷 앵무새인 모티머는 몸도 마음도 망가진 클로뎃의 복수를 하러 괴물을 찾아 나서게 되고요. 베서니를 위한 파티에 모두가 모이게 되는 진 풍경이 그려집니다.

 

괴물, 베서니, 에벤에셀, 모티머 까지, 누가 진짜 속이고 있고 누가 속고 있는 것이며, 무엇이 진실이고 무엇이 가짜인지 베서니외 과물의 대결을 통해서 밝혀지게 됩니다. 이렇게 베서니와 괴물의 대결 이야기는 새로운 시리즈권이 계속될 때마다 항상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그려지며 아이들이 책 속으로 폭 빠질 수 있게 하는데요. 상상력을 자극시키면서 항상 새로운 구성과 이야기로 그려지는 구성이 너무너무 재미있더라고요.

 

첫장을 펼치면 정말 정신없이 푹 빠져서 읽게 되고요. 초등 아이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대에서 모두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판타지동화였어요. 그리고 베서니와 괴물 시리즈를 보면서 베서니가 조금씩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도 하나의 묘미인데요. 511세의 늙은이 에벤에셀과 천방지축 말괄량이에 사고뭉치였던 베서니가 만나면서 서로의 마음을 보듬고 힘이 되어주는 관계가 되는 것을 지켜보는 것도 재미있더라고요.

 

3권의 이야기는 반전의 묘미도 있고요. 더욱 흥미롭게 이야기가 전개되면서 앞으로의 이야기도 너무너무 궁금해집니다. 베서니와 괴물 시리즈 책은 제가 아이에게 따로 봐라 봐라 이야기하지 않아도 스스로 찾아서 읽는 책인데요. 이야기의 흡입력이 좋아 금방 읽게 되더라고요. 다음 네번째 시리즈권도 어떤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찾아올지 기대됩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