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jho2621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jho2621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jho2621
jho2621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9월 스타지수 : 별10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1 / 0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4 | 전체 74
2021-07-26 개설

전체보기
너무 좋아요!! | 기본 카테고리 2021-07-28 10:34
http://blog.yes24.com/document/14806377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CD]엔시티 드림 (NCT Dream) - 미니앨범 2집 : We Go Up

엔시티 드림
드림어스컴퍼니 | 2018년 09월

음악     디자인/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엔시티 입덕 1개월 되서 앨범4개를 샀는데 그 중 하나가 위고업이에요. 그냥 위고업은 하나만 샀다고 생각하심 되요.ㅎㅎ
배송은 토요일에 주문해서 월욜에 왔어요.~ 주말에 주문했는데 이정도면 빨리온 것 같아요.
이제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자면 표지 사진이 너무 이쁘게 잘나와서 좋았어용ㅇ 구성품은 앨범,시디,팬카드 발급 신청서,스티커,포카가 있었어요. 팬 카드 발급 신청서 보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읽어봤지만 위고업 활동 때 까지인 것 같았고, 신분증이 필요하더라구요.ㅠㅠ 아직 미성년자라... 이미 활동 끝나서 괜찮아용.ㅎㅎ 포토북 자세히 구경하면서 멤버들 얼굴보고 힐링 됬어요!! 스티커도 멤버모두 귀엽게 나왔어요. 스티커 중간중간 낙서들도 너무 귀여버요.ㅎㅎ 나중에 한번 드림 스티커북 만들어줬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앨범 스티커는 진심 쓰기 아까워요.ㅠ 앨범의 하이라이트! 포카는 지성님이 나왔어요! 이번에 산 앨범 중 지성님만 포카3개 접지 포스터1개가 나왔는데 저는 지성잡이 인 것 같아요.ㅎㅎ 포카 뒷면에 있는 메세지(?) 읽어봤는데 넘 귀여우셨어요.ㅋㅋ큐ㅠㅠ 싸인도 귀여우시고, 글씨체도 귀여우세용ㅠㅠ 다른 멤버의 메세지도 궁금해서 또 사고 싶네요.ㅎ 앨범 뒷면에 여우(?)가 그려져 있는데 질감(?)이 특이해요!! 여러분도 한번 만져보세용ㅇ 또 앨범구경하면서 알게된 사실인데 앨범 수익금 일부가 기부 된다고 하네영 앨범도 가지고 기부도 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인 것 같아용. 이 앨범은 소년미가 뿜뿜하는 앨범이라 너무 제 취저였던 앨범인 것 같아요. 포카와 앨범에 하자가 없어서 더욱 만족했어용.
엔시티 드림 예스24 짱!!!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