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khori(高麗)_聰 明 强
http://blog.yes24.com/khori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khori
聰,明,强 (khori.tistory.com)이면 딱인데..호기심많은 덕후?. 진부와 진보의 경계 사이에 꿈 꾸는 자유인
파워 문화 블로그

PowerCultureBlog with YES24 Since 2010

6·7·9·10·11·12기 책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2월 스타지수 : 별12,456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함
전체보기
일상의 기록
天上雜夫
스크랩
해외영업 [종료]
나의 리뷰
독서기록
영화_공연
음악
Lego
동화책
나의 메모
해외영업 [마감]
함께쓰는 블로그
기본 카테고리
태그
잡부생활 아무거나한다 장르불문 그런거하지마 안할꺼다 바본가봐기억이안나네 C레벨 재미드럽게없음 두통거리 사람으로인해웃고
2021 / 0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맞습니다..ㅎㅎ 
요즘같은 취업난 시기.. 
되돌아보면 직장생활.. 
행복한 독서 되세요. 
오르골이네요^^ 저도 .. 
새로운 글

전체보기
[스크랩] [서평단 발표]『삶이 무거울 때 채근담을 읽는다』 | 스크랩 2021-01-21 18:08
http://blog.yes24.com/document/13684240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리뷰어클럽

삶이 무거울 때 채근담을 읽는다

사쿠 야스시 편저/임해성 역
안타레스 | 2021년 01월

 

 

서평단 여러분!
리뷰를 써 주신 뒤 ‘리뷰 썼어요!’ 에 꼭 글을 남겨주세요!
 
ID(abc순)
 
cc..gccoru
ha..ni7
kh..i
ok..0617
ye..m

 

 

서평단 여러분께

* 리뷰를 쓰신 뒤 함께 쓰는 블로그 ‘리뷰 썼어요!’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리뷰에 아래 문구를 꼭 넣어주세요.

YES24 리뷰어클럽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2)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3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
트랙백이 달린 글
내용이 없습니다.
스크랩이 많은 글
[서평단 발표]『망월폐견..
[서평단 모집]『망월폐견 ..
[서평단 발표]『간신열전..
[서평단 모집]『간신열전..
[서평단 발표]『한 권으로..
많이 본 글
오늘 31 | 전체 555771
2007-01-19 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