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무련지의 편지 한 장
http://blog.yes24.com/khyuns9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랸지
무련지가 좋아하는 모든 것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1월 스타지수 : 별1,212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태그
왜우니 그림책 그림책추천 영유아그림책 보림출판사
2020 / 1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새로운 글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1 | 전체 39
2020-07-31 개설

전체보기
놀라운 곤충의 비밀_실제 곤충 같은 생생함! | 기본 카테고리 2020-10-20 16:28
테마링
http://blog.yes24.com/document/13192227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놀라운 곤충의 비밀

클라라 코르망 글/이충호 역
보림 | 2020년 09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생생한 그림이 가득한 곤충 그림책으로 아이들에게 곤충과의 첫 만남을 선물하세요.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표지만 봐도 눈에 확 띄는 [놀라운 곤충의 비밀]입니다.

아트사이언스 시리즈를 볼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그림 퀄리티가 장난 아닌 것 같아요ㅎㅎ



첫 장부터 온 동네 곤충들이 모여들었네요~!


잠자리 : 여기가 그 곤충 그림 맛집이람서~?

메뚜기 : 너도 소식 들었구나?ㅎㅎ 어서와~



책은 잠자리목(), 메뚜기목, 바퀴..., 나비목 등등으로 분류되어

마치 곤충 표본을 보는 듯 생생한 그림과 설명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애벌레 시절도 나와 있다구요~~)



중요한 건, 이렇게 날개도 입체적으로 볼 수 있다는 것!!!

곤충에 대한 첫인상이 중요한 아이들에게는 꼭 필요한 책인 것 같아요.

저도 어릴 때 이 책을 봤다면 좋았을 텐데,,, 아쉬울 따름입니다ㅜㅠ



알록달록한 나비들이 나오면,

책을 보면서 물감으로 데칼코마니 놀이를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자신만의 멋진 날개를 만들어보면서 나비에 대한 친밀도도 더 높아질 거예요.



나비도 잠자리처럼 날개를 들어서 살펴볼 수 있어요.

이러니까 진짜 나비가 책에 내려앉은 것 같죠?ㅎㅎㅎ



쨔잔~!! 책을 펼치면 엄청 큰 잠자리.....!!!ㅋㅋㅋㅋㅋㅋㅋ


생생한 그림이 가득한 곤충 그림책으로

아이들에게 곤충과의 첫 만남을 선물하세요~!

이상 [놀라운 곤충의 비밀]이었습니다.

 

 


 

[ 아티비터스 8/ 놀라운 곤충의 비밀 ]

보림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