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blog
http://blog.yes24.com/kimry17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스스
bolg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월 스타지수 : 별59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2 / 0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4 | 전체 3456
2020-04-02 개설

전체보기
로캡달1 | 기본 카테고리 2021-10-19 20:43
http://blog.yes24.com/document/1527143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로맨틱 캡틴 달링 01권

모아이 저
모드 | 2021년 04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모아이 작가님의 로맨틱 캡틴 달링 1권을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스포가 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도 있어요. 라피가 귀엽고 단테가 멋있어요.. 울보연하댕댕공. 사랑해요.. 초반부터 라피는 단테한테 빠진게 눈에 보여서 더 귀여워요ㅠㅠㅋㅋㅋㅋㅋ 하 진짜 울리고싶은 긔염둥이네요.. 둘이 첫날밤 아닌 첫날밤 보낸 다음 상황이 웃기고 귀여웠어요ㅋㅋㅋ 라파엘이 자기가 단테 강ㄱ했다고 집에가서 이실직고 한다그러고 단테는 또  강ㄱ아니고 합의였다고 그거 말리고ㅋㅋㅋ얼렁뚱땅 울보연하한테 코꿰인 연상 너무 좋았습니당.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네게 돌아가는 시간 3 | 기본 카테고리 2021-10-19 20:37
http://blog.yes24.com/document/15271383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네게 돌아가는 시간 3권

블랙마인드 저
비욘드 | 2020년 10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블랙마인드 작가님의 네게 돌아가는 시간 3권을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스포가 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도 있어요. 아스바인 귀여워용.. ㅎㅎ 로윈한테 애교부리고.. 앵기고 하는거 너무 귀엽고 좋네요. 약간 생각했던것보다 갈등은 쉽게 풀리는 것 같고 둘 사이에 엮인 문제가  좀 허무하게 해결되는 부분들이 있기도 하구용. 그래도 여전히 흥미롭고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당. 마지막까지 얼른 보고싶어요 ㅎㅎ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네게 돌아가는 시간 2 | 기본 카테고리 2021-10-19 20:29
http://blog.yes24.com/document/15271313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네게 돌아가는 시간 2권

블랙마인드 저
비욘드 | 2020년 10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블랙마인드 작가님의 네게 돌아가는 시간 2권을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스포가 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도 있어요. 1권을 읽으면서 다음이 너무 기대된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점점 더 흥미로워지네요. ㅜㅜ 아스바인이 로윈을 의심(? 하면서도 결국 다시 사랑에 빠지는게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검은머리 로윈이 자기가 사랑했던 그 로윈임을 확신하게 되는 그게 너무.. 너무 짜릿했어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네게 돌아가는 시간 1 | 기본 카테고리 2021-10-19 20:25
http://blog.yes24.com/document/15271280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네게 돌아가는 시간 1권

블랙마인드 저
비욘드 | 2020년 10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블랙마인드 작가님의 네게 돌아가는 시간 1권을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스포가 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도 있어요. 뱀파이어물이라길래 호기심에 구매하게 됐는데 너무 재밌어요..ㅠ 초반에는 조금 이해가 안가서 헤매기도 했는데 다시 읽으니까 ㅇ괜찮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로윈과 아스바인의 서사가 너무 좋아서 그정도는 신경 안쓰고 넘길수 있었어요ㅠㅠ 둘이 너무 안타까우면서도 애틋하기도 하고.. 다음권이 궁금해지는 내용이었습니당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아가 | 기본 카테고리 2021-10-19 20:18
http://blog.yes24.com/document/1527123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세트] [BL] 아가 (총3권/완결)

산달목 저
피아체 | 2018년 08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산달목 작가님의 아가 를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스포가 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도 있어요. 역키잡인데다가 달콤딜로 반값에 구매할 수 있어서 바로 구매했던 작품입니당. 역키잡에서 흔히 볼 수 있듯이ㅎㅎ 수가 어화둥둥 업어키운 아가가 자기를 홀라당 잡아먹으려고 하다보니.. 생기는 갈등과 형질이 둘다 알파라는 이유에서 나오는 갈등 외에는 큰 사건이 없어서 가볍게 보기 좋았어요. 그리고 의준이가 희민이를 계속 아가라고 부르는 것도 너무 좋았습니당 ㅎㅎ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