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The inner first sun
http://blog.yes24.com/kismat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이하라
^^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6월 스타지수 : 별14,400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형의
팔괘
태극
내가권 계열 功夫
금나(관절기)
내공(기공,도인)
만트라(진언)
헤아림 하나
수행관련개념
수행도움문장
습작 / 짧고 긴 이야기
죽어도 널 사랑해! [탈고]
짧은 이야기 (단편들 탈고)
매미 The cicada - beta
매미 A balm cricket
일기
자작시 2021
자작시
수필
명언명구
名詩
딴지
주저리
미래와 현실
미래&현실
선정
응모
고르고 고른
새내기곡
불후의명곡
영화리뷰
순간의 리뷰
나의 리뷰
기본
수행(요가,기공,참선 등)
화두(정신세계에 관한)
체화(피트니스, 무술 등)
치유(심리치유에 관한)
신화(신화,민담관련)
명암(사회,경제,미래)
시습(고전과 교양)
체득(교양스킬)
인상(문학과 극문학)
어이(잘못된 만남)
투자정보(경제,미래)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함께쓰는 블로그
기본 카테고리
태그
라필루스 씨크릿넘버 밝은소식 내꺼!(탈고) 죽널사(탈고) 클라씨 르세라핌 아일리원 살아남자! 홍의진
2022 / 06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많이 본 글

전체보기
죽어도 널 사랑해! [탈고본] 7 | 죽어도 널 사랑해! [탈고] 2022-05-17 19:27
http://blog.yes24.com/document/16302207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7

수이 할머니는 수이 걱정을 하며 뜬 눈으로 뒤척이다 선잠이 드셨다. 그때 꿈속에서 유로가 나타났다.

 

할머니. 할머니. 큰일이에요. 수이가 다쳤어요. 빨리 수이 방에 가보세요. 어서요.”

뭐라고? 우리 수이가?”

 

수이 할머니는 유로의 말에 놀라 잠에서 깨었다. 불길한 꿈이다 싶으셔서 대수롭지 않게 여겨서는 안 되겠다 생각했다. 수이 방으로 가 방문을 열자 방바닥에 흥건하게 피가 흘러 있었고 수이가 손목에 상처를 낸 채 쓰러져 있었다.

 

아이고! 수이야! 수이야.”

 

 

수이는 병원 침대에 누워 응급실로 실려 갈 때쯤 깨었다. 몽롱한 의식으로 힘없이 가늘게 눈을 뜨자 하얀 천정이 보였다. 고개를 옆으로 돌리자 유로가 자신이 누운 침대가 가는 방향을 따라 침대 옆에서 달리고 있는 것만 같았다.

 

유로 오빠?”

수이야 괜찮아! 괜찮을 거야. 내가 널 지켜줄게! 무슨 일이 있어도 내가 반드시 널 지켜낼 거야!”

 

수이는 유로의 말에 안심이 돼 다시 스르륵 눈이 감겼다.

 

 

수이 소식을 듣고 아침 일찍 멤버들과 고정도 대표가 문병을 왔다가 고 대표가 수이 할머니께 인사를 하고는 심각한 표정으로 떠났다.

 

언니, 기운 내.”

 

이연이가 병상에 누워 천정만 바라보고 있는 수이를 보고 무슨 말이든 해주고 싶었다. 하지만 태어나 처음 겪는 일들에 이연이 역시 당황스러웠다. 도무지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어서 기운 내라는 한마디를 하고는 수이를 바라봤다.

효윤이가 무표정하게 천정만 바라보는 수이를 보다가 다급한 마음에 입을 열었다.

 

수이 언니, 언니가 리더고 메인보컬인데 이러면 우린 어떡해? 언니가 기운 내고 앞날을 생각해야지.”

지금은 그런 말 할 때가 아니야, 효윤아! 언니 곧 기운 차리면 다 제자리를 찾을 거야.”

맞아, 효윤아.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질 거라고 우리 아빠도 그랬어.”

 

소미가 효윤을 나무라고 다독이자 선희도 거들었다. 하지만 선희의 마지막 말에 수이는 생각했다.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질 수 있을까? 유로 오빠가 시간이 지난다고 살아 돌아올 수 있다고?’

 

도무지 어떻게 시간이 지난다고 괜찮아질 수 있다는 건지 수이는 도대체 알 수가 없었다.

 

얘들아, 미안한데 나 눈 좀 붙일게. 너희도 그만 돌아가야지.”

! 그래. 언니 좀 쉬어야지.”

언니 그럼 나중에 또 올게.”

언니, 우린 언니 믿어. 힘내.”

 

이연이와 소미, 효윤이와 선희는 불안한 표정을 애써 감추며 돌아섰다.

M.G.I 데뷔를 기껏 6~7개월 앞둔 시점이라 아이들 모두가 이번 일로 불안해했다. 그래도 평소 수이의 태도가 데뷔에도 가수로서의 삶을 맞이하기 위함에도 얼마나 진지한지를 아는 아이들이었기에 수이에 대한 믿음으로 그 불안을 떨치려 했다. 앨범 재킷 사진까지 찍어두었는데 수이가 자살기도를 하다니 아이들로서는 믿기도 힘들고 받아들이기도 힘들었다. 고정도 대표도 아이들 모두의 부모님도 어른들은 모두 시간이 지나면 괜찮다고 하니까 소녀들은 그 말을 믿어보기로 했다.

멤버들이 돌아가자 수이는 눈을 떴다. 밤을 지새운 수이 할머니가 침대 발치에서 의자에 앉아 졸고 계셨다.

오빠 내 곁에 있어? 있으면 대답 좀 해 봐. 오빠가 날 구한 거야? 왜 그랬어? 그냥 오빠 곁으로 가고 싶은데. 이젠 모든 게 의미가 없어졌어. 오빠와 함께일 때는 모든 게 다 살아있는 것만 같았는데 오빠가 떠나면서 모두 죽어버린 것만 같아. 죽음 속에서 나만 살아있는 게 너무 버거워.’

 

수이가 누운 침대 머리맡에 서서 수이의 생각을 듣고 있던 유로는 심장이 깨어지는 것만 같았다.

 

수이야. 난 니 곁에 있어. 그러니까 넌 니 삶을 니 목표를 버릴 필요 없어. 내가 언제까지나 널 지켜 줄 거야. 그리고 넌 너의 삶을 살아야 해. 만질 수는 없어도 나 항상 널 바라보고 있어. 이것만으로도 난 행복해! 힘이나! 그러니까 너도 힘을 내! 죽었어도 난 살아있으니까. 어쩌면 죽음이란 건 마음속에만 있는 건지도 몰라. 모두 죽어버린 것 같다는 그 심정을 이겨내야 해. 내가 널 꼭 다시 살아있는 게 행복하다는 심정으로 만들어 줄게.”

 

 

금발의 수호천사를 유로가 다시 나타나 달라고 불렀다. 물어보고 싶은 것이 너무 많았기 때문이다. 유로는 한편으론 두렵고 한편으론 분노했고 한편으론 서글펐다.

 

그 마법 써클이 자연적으로 생기는 게 아니라 누군가의 의식 마법으로 만들어지는 거라셨는데. 그렇다면 누군가가 수이를 죽이려고 하고 있다는 말씀이세요.”

그렇다기엔 계속 생겼다 없어지고 생겼다 없어지는 게 좀 의아하긴 해. 단정적으로 말해야 한다면 누군가 악의를 품고 행하는 흑마술이라고 보는 게 맞겠지만 말이야.”

흑마술을 걸고 있는 게 누군지 알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우리 권한으로는 없다고 봐야지. 너나 나나 수호해야 하는 대상의 어느 반경 이상은 벗어나지 못하는 게 원칙이니까.”

원칙을 깬다면요?”

 

금발의 수호천사는 부정적인 답변을 했다. 그렇지만 그 대답에서 유로는 오히려 일말의 희망이 보이는 듯했다.

 

 

<다음 회에서 이어집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6)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5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
최근 댓글
철학책을 멀리 하는 사람이지만 한 번.. 
이하라님 글과 뮤직비디오를 보니 기대.. 
리뷰 길이가 이하라님에게 이 책이 어.. 
모르는 걸그룹이지만 요즈처럼 무더운 .. 
멋진 동영상 잘보고 갑니다. 편안한 .. 
새로운 글
오늘 83 | 전체 1709665
2007-01-19 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