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knightswt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knightswt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knightswt
knightswt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월 스타지수 : 별204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1 / 0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성공비결을 버리진 마.. 
잘 보고 갑니다 
잘보고갑니다. 
새로운 글
오늘 8 | 전체 32406
2011-02-16 개설

전체보기
뷰티레슨 - 도요카와 쯔기노 豊川月乃 | 기본 카테고리 2015-03-28 22:38
http://blog.yes24.com/document/7996483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뷰티레슨

도요카와 쯔기노 저
이보라이프 | 2015년 03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뷰티레슨 - 도요카와 쯔기노 豊川月乃

<!--[if !supportEmptyParas]--> <!--[endif]-->

  1973년 생 아주머니가 모델로 아직도 활동합니다. 비결이 뭘까요?

  19살에 모델로 데뷔하고 24살에 은퇴를 합니다. 이 당시에는 20대 중반이면 모델로서의 전성기는 끝이라고 생각했던 일본이니까요. 여기에 굴하지 않은 도요카와 쯔기노는 30살에 복귀합니다. 이후에 성공적인 인생을 이어가죠. 이 인생 이야기가 드라마로도 만들어질 정도네요.

  어떤 인물인지 얼굴이 꼭 보고 싶었습니다. 사진으로 보니 모델 특유의 강렬한 이미지가 아니네요. 비교적 순한 인상입니다. 지금은 뷰티 라이프 프로듀스 스쿨 ‘sen-se' 대표라고 하니 CEO인 셈이죠. 8천 명의 미인을 배출한 큰 기업이네요. 저도 이 책이 이런 미용에 관한 내용이라고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모델 경력을 바탕으로 기업을 운영하는 내용이 담겨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네요. 지하철에서 이 책을 펼치기는 어려웠습니다. 내용이 너무 여성적이거든요.

  미인의 기준이 뭘까요? 여러 가지 미인상이 떠오릅니다. 그 중에서도 저자는 우아한 아우라가 펼쳐지는 여자를 미인이라고 말하는 듯합니다. 전체적인 내용이 당당하고 자신감 있으며, 백조처럼 행동하는 여성을 만들려 합니다. 자신이 식사하는 모습이 한 폭의 아름다운 그림이 되도록 연출하라 합니다. 땅에 떨어진 손수건을 집어 올릴 때 손가락을 세 개만 사용하면 보기에 우아하답니다. 1년에 한 번 정도는 자신을 위해 고급 레스토랑을 가거나 명품을 걸치랍니다. 다 듣고 나니 어떤가요? 여성의 입장에서 보기에는 새침하고, 능구렁이 같으면서, 여우처럼 남자를 홀리는 내숭 가득한 여자를 떠올리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저자의 말에 따르면 걸을 때에도 허리를 펴고 시선이 위로 향해야 합니다. 자세가 꼿꼿해야 긍정적인 사람이 되거든요. 목에서 광채를 쏘아낸다는 기분으로 걷습니다. 전신거울로 자신의 몸을 주기적으로 관찰해야 합니다. 샤워 후 나체 그대로의 모습을 봐줘야 합니다. 자기 몸의 장단점을 알게 되니까요. 자신감이 마구 느껴지는 대목이죠. 이런 자신감이 미인의 조건으로 아주 중요합니다.

  또 마음가짐을 중시합니다. 날씬하고자 마음만 먹어도 정말로 날씬해진다고 주장합니다. 일리가 있습니다. 날씬하고자 마음먹은 사람은 아무래도 기름진 음식이나 살찌는 음식을 꺼려하고, 버스를 기다리는 잠깐의 시간에도 운동을 하니까요. 날씬하고 이쁘고 싶지만 진심으로 그리 되기를 원하지 않고 무의식적으로 배척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면 잘못된 마음가짐이죠.

모델이나 옷 잘입는 사람을 만나면 묻고 싶은 질문이 있습니다. 비싼 좋은 옷 한 벌이 나은지, 품질은 보통인 저렴한 옷으로 다양하게 입어야 할런지. 이 책에서 대답을 해줍니다. 좋은 옷 한 벌이 낫답니다.

  ‘뷰티레슨이라는 제목 때문에 안 읽는 남자분도 있겠죠. ‘자신감 레슨’, ‘이미지 메이킹이런 제목을 붙여도 무방하니 남자에게도 좋은 책입니다. 책에서 배웠으니 이제는 목에서 광채를 쏘아내듯 살기로 했습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