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이밤뱌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lunassis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Tyfsawth
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월 스타지수 : 별3,940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2 / 0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2 | 전체 164
2007-01-19 개설

나의 리뷰
기간트9 | 기본 카테고리 2022-01-07 00:02
http://blog.yes24.com/document/1572057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기간트리카 데이브레이크! 09권

강옆금빛소나무 저
이색 | 2021년 01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2021년 1월 이색에서 발행된 강옆금빛소나무님의  기간트리카 데이브레이크 리뷰입니다. 해당 리뷰는 스포일러가 포함될 수 있으며, 매우 주관적인 입장으로 적은 후기라는 점 유의해주세요. 스포일러에 예민하신 분들은 주의하시고 피해가시길 바라고 참고용으로만 봐 주시길 바래요! 9편은 수신제 편이예요..우리 렌이랑 류제가 집사와 메이드로 분해서 열일합니다!!..!!! 나도 류제 여장한거 진심 보고싶다..축제편이라서 8반은 카페를 함. 자잘한 이벤트 등장하고 마지막에 마족등장하면서 끝남 ㅜㅜ 유네야 렌한테 고백하려는거 류제한테 들키면 너 정말 큰일날지도..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기간트 | 기본 카테고리 2022-01-06 22:10
http://blog.yes24.com/document/1571971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기간트리카 데이브레이크! 08권

강옆금빛소나무 저
이색 | 2021년 01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2021년 1월 이색에서 발행된 강옆금빛소나무님의  기간트리카 데이브레이크 리뷰입니다. 해당 리뷰는 스포일러가 포함될 수 있으며, 매우 주관적인 입장으로 적은 후기라는 점 유의해주세요. 스포일러에 예민하신 분들은 주의하시고 피해가시길 바라고 참고용으로만 봐 주시길 바래요! 8편은 꿈 이벤트가 실패했을거라 생각하는 렌과 동아리선택  그리고 마족의 식물 미약중독 편임…재경이 너무 안타까움 ㅜㅜ 자기가 계속 이벤트에 관여해서 이벤트가 실패했다고 생각해서 왕녀의 화해신청도 넘겨버리고 ㅜ ㅜ 류제가 삐뚤어지는거 같아!…둘이 야릇한 장면이 있긴한데 재경이가 기억못해서 슬픔ㅜ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기간트7 | 기본 카테고리 2022-01-05 23:31
http://blog.yes24.com/document/1571553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기간트리카 데이브레이크! 07권

강옆금빛소나무 저
이색 | 2021년 01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2021년 1월 이색에서 발행된 강옆금빛소나무님의  기간트리카 데이브레이크 리뷰입니다. 해당 리뷰는 스포일러가 포함될 수 있으며, 매우 주관적인 입장으로 적은 후기라는 점 유의해주세요. 스포일러에 예민하신 분들은 주의하시고 피해가시길 바라고 참고용으로만 봐 주시길 바래요! 7편은 꿈 이벤트…류제와 5명의 히로인의 꿈 이벤트인데…주인공 완전 재경이 ㅜㅜㅜ 왕녀 이벤트에서 꼬마 렌들의 뿅망치 삐꼬삐꼬에서 잇몸마름….ㅠㅠ 나도 렌 갖고싶다…류제 폭주 안한거 대단하다 렌을 얻지 못하다니…그리고 재경이 꿈은 너무 슬퍼서 눈물남…점점 이야기가 무르익고 딥해지는 듯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기간트리카 | 기본 카테고리 2022-01-05 23:26
http://blog.yes24.com/document/15715478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기간트리카 데이브레이크! 06권

강옆금빛소나무 저
이색 | 2021년 01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2021년 1월 이색에서 발행된 강옆금빛소나무님의  기간트리카 데이브레이크 리뷰입니다. 해당 리뷰는 스포일러가 포함될 수 있으며, 매우 주관적인 입장으로 적은 후기라는 점 유의해주세요. 스포일러에 예민하신 분들은 주의하시고 피해가시길 바라고 참고용으로만 봐 주시길 바래요! 6편은 방학때 유네의 집에 간 류제와 재경. 그리고 타고시아 해변에서의 이야기. 유네의 여장을 드디어 류제가 알게됨ㅋㅋ 아 눈치라곤 정말 ㅋㅋ 유네 괴롭히던 애들도 재경이가 혼내주고. 유네는렌에게 반한 듯 ㅋㅋㅋ 그리고 미연시게임에서 빠질수 없는 해변 이벤트가 있슴 히로인들의 수영복 차림또한 빠질 수 없구 ㅋㅋㅋ왕녀의 저녁초대파티 이후 마족이랑 이벤트있을듯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기간트리카 데이브레이크5 | 기본 카테고리 2022-01-04 22:42
http://blog.yes24.com/document/15710185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기간트리카 데이브레이크! 05권

강옆금빛소나무 저
이색 | 2021년 01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2021년 1월 이색에서 발행된 강옆금빛소나무님의  기간트리카 데이브레이크 리뷰입니다. 해당 리뷰는 스포일러가 포함될 수 있으며, 매우 주관적인 입장으로 적은 후기라는 점 유의해주세요. 스포일러에 예민하신 분들은 주의하시고 피해가시길 바라고 참고용으로만 봐 주시길 바래요! 5편은 여장대회에 나간 유네와 렌. 렌의 여장모습에 또 반한 류제 ㅋㅋ 푸딩먹기대회에 나간 류제와 거기서 만난 비키. 넷이 축제만 즐기고 끝나면 좋았을텐데 ㅜㅜ 비키는 가문의 원수 율폰을 만남. 그리고 렌의 할머니의 죽음. 가족사를 알게되는 류제. 방학에 갈곳이 없는 류제와 렌은 유네의 집에 가게됨. 축제 에피소드가 정말 재밌었는데 바로 단짠 ㅜㅜ 기간트는 단짠단짠의 정석…여장하고 비와당신 부르는 재경이 나도 보고싶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4 5 6 7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