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meixian9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meixian9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meixian9
meixian9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8월 스타지수 : 별6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2 / 08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2 | 전체 1104
2009-08-17 개설

전체보기
성공한 덕후의 사정 달그림 저 | 기본 카테고리 2022-07-06 13:24
http://blog.yes24.com/document/16527199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성공한 덕후의 사정

달그림 저
텐북 | 2021년 06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달그림 작가님의 성공한 덕후의 사정을 읽고쓰는 리뷰입니다.
표지처럼 스토리고 가볍고 발랄한 내용이라 재밌게 후루룩읽었어요.. 유쾌하네요 ㅋㅋㅋㅋㅋㅋ
회사에서는 어린나이에 유능하고 빈틈없고 반듯한 여주지만 연애 한번 못해보고 연애인 덕질만 하는 여주가 잘생긴 후계자이자 팀장인 남주 덕질하면서 19금 소설울 쓰고 그걸또 남주에개 걸려요ㅋㅋㅋㅋㅋㅋㅋ
여주가 너무 귀엽고 남주또한 살짝 미친듯해요ㅋㅋㅋㅋ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