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 굶어도 유토피아 //
http://blog.yes24.com/muhak11
리스트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무학
더 나은 공동체사회와 가치관을 위한 독서. 독후. 그리고 나의 기록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월 스타지수 : 별3,018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나는..너는..
후 불면 날아갈
하루 시선
하루 독서
만날 책
덮은 책
도움 되는...
나의 리뷰
왜 사회는
왜 배움은
왜 가슴은
왜 애들은
태그
평생양치질 평생이빨마모질 그대~돌아오오~ 고노회찬 고박원순 바다보고싶다. 집단면역?바보야핵심은위생이야~ 남자그네 주변에순실언니가많아서.... 님쫌짱인듯~
2022 / 0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전체보기
마약 | 후 불면 날아갈 2021-10-17 18:53
http://blog.yes24.com/document/15253831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등 따시고 배부르면 땡이다.

일찍 먹은 저녁에 노트북을 펼쳐본다.

 

차가워진 날씨는 온종일 우리 가족을 집구석에 머물게 했다.

 

가족은 무언가를 해야 했지만, 그 무엇도 하지 못했다.

캠핑도, 나들이도, 처갓집 방문도.

 

부른 배를 쓸면서

아내는 자고,

아이들도 자고,

나는 블롴 놀이다.

 

  어느 순간부터 주말이면 나는 요리를 한다. 요리다. 반찬이 아니다. 반찬은 멸치무침, 호박무침, 계란찜, 된장찌개 머 그런 것이리라. 요리는 탕수육, 갈비찜, . 머 이런 것이리라.

오늘 저녁은 부대찌개다. 어제는 갈비탕. 쉽다. 하고자 하는 게 어려울 뿐이다전 주에는 제육뽂음, 그 전에는 갈비찜. 쉽다. 시작이 어려울 뿐이다. 전 전 주에는 연어회, 연어 샐러드였다. 쉽다. 의지가 부족할 뿐이다. 하고자 하면 정보로통신이  다 갈켜준다.

 

마약 같은 부대찌개.

아내는 자고,

아이들도 자고,

나는 책,

나는 블롴 놀이.

 

행복하다.

행복이 뭐 있나.

다 보내버리는 거쥐~

 

부대찌개.

매일 먹일 수만 있다면…….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1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10        
나의 북마크
중고샵
네이놈맞춤법
최근 댓글
새해 복 듬뿍 받으시고 건강하셔야 됩.. 
저도 번역자를 중심으로 책을 읽는 경.. 
어렵고 무거운 책만 골라 읽으시네요... 
역시 이번에도 제가 모르는 책 ㅎㅎ.. 
좋은 책과 함께 즐거운 연말 되세요. 
오늘 55 | 전체 35369
2020-02-22 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