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리뷰를쓰자
http://blog.yes24.com/nowiseth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랄라
:)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4월 스타지수 : 별3,209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나의 리뷰
만화BL
만화순정
만화기타
기타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1 / 0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좋은 내용 소개해 주.. 
재미있는 스릴러 작품.. 
리뷰 잘 봤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14 | 전체 3580
2007-01-19 개설

만화순정
아오하라이드 07권 | 만화순정 2021-04-23 00:22
http://blog.yes24.com/document/1425031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아오하라이드 07권

사키사카 이오 글,그림
서울미디어코믹스/DCW | 2015년 07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코우랑 후타바는 여전히 나루미 때문에 헛돌고 있습니다. 그 와중에 키쿠치가 후타바에게 마음이 있는 게 보이니 옆에서 유우리가 답답해하네요. 그리고 유우리가 자꾸 훼방을 놓으려 하니까 키쿠치의 친구가 유우리를 설득하는데 왠지 이 둘이 잘 될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ㅋㅋㅋ

그 외에 슈코와 다나카 선생 사이에서도 감정의 일단락이 된 것 같은데 여기는 일단 결과적으로 깔끔하게 정리는 되었으나 찝찝한 구석이 남아있네요ㅋㅋㅋ 하... 이 작가님 스타일 이렇구나...

이번 권 마지막을 보니 다음 권에서는 그래도 어떤 방향으로든 조금은 이런 고구마 구간이 해소되지 않을까 싶긴 한데... 어떨지 모르겠네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아오하라이드 06권 | 만화순정 2021-04-22 23:58
http://blog.yes24.com/document/14250197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아오하라이드 06권

사키사카 이오 글,그림
서울미디어코믹스/DCW | 2015년 07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학원제 에피소드입니다. 코우랑 후타바의 마음이 오락가락하네요. 후타바는 유우리가 등 떠밀어준 덕분에 직진하려고 마음 먹은 것 같은데 코우가 엉뚱한 방향을 향하고 있어서...ㅋㅋ 얘네 둘은(주로 코우가 그렇지만) 마음이 좀 통하나 싶으면 딴소리하고 좀 잘 되려나 싶으면 다른 데 신경쓰고 하면서 이어질 듯 말 듯 줄타기만 하는 것 같아요ㅋㅋㅋ 후타바한테 섭남도 찾아왔는데 그냥 확 사귀어버리면 속이 후련하겠지만 정황상 그것도 쉽지 않을 것 같고... 흑흑 순정만화에서 남주가 이렇게 오락가락하다니ㅠㅠ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너에게 닿기를 번외편 01권 | 만화순정 2021-04-20 23:50
http://blog.yes24.com/document/14240796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너에게 닿기를 번외편 01권

시이나 카루호 글,그림
대원 | 2020년 1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너닿 본편 이후의 이야기를 담은 외전입니다! 보통 이런 류의 작품의 외전이라고 하면 여러 캐릭터들 후일담을 옴니버스 식으로 짤막하게 보여주는 게 많은데 너닿 외전은  쿠루미가 메인인 이야기로 한 권이 쭉 전개되고 2권으로 이어집니다.
본편 초반 이후 쿠루미는 사와코가 방황할 때 등을 밀어주고 결심을 굳히게 하는 훌륭한 조력자 포지션이 되었고, 과거의 잘못을 뉘우치고 나아가는 성장을 보여주기도 했던 캐릭터였습니다. 카제하야를 좋아했던 전적 이래로 다른 남자와 맺어지지 않은 채로 본편이 끝났는데 아예 외전으로 빼줬네요. 반드시 모든 캐릭터에게 짝이 있어야 한다는 생각은 없어서 본편에 대한 불만은 없었는데 외전을 보니 쿠루미의 당황하고 설레하는 귀여운 모습이 많이 보여서 좋았어요. 인간미가 넘치던 카제하야와 달리 쿠루미의 상대역은 너무 빈틈이 안 보이는 점이 아쉽긴 한데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너에게 닿기를 30 | 만화순정 2021-04-19 23:10
http://blog.yes24.com/document/14235893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너에게 닿기를 30 (완결)

시이나 카루호 글,그림
대원씨아이/DCW | 2018년 10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대입 결과들이 발표되고 아이들이 각자 자기 갈 길을 찾아 떠나는, 너닿 마지막 권입니다.
아야네도 가고 카제하야도 독립하고 사와코도 이사 가네요. 류를 포함해 하나씩 다 떠나보내서 치즈루는 외롭겠어요ㅠㅠ 그런 분위기 속에서 카제하야와 사와코는 한발 더 관계를 진전시킵니다ㅎㅎㅎ
이제는 쿠루미랑 사와코 케미가 너무 좋아요ㅋㅋㅋ 쿠루미의 라이벌은 자기라고 소심하게 나서는 사와코와, 앞으로는 자기가 사와코와 더 오래 같이 있을 거라고 카제하야에게 선언하며 신나하는 쿠루미ㅋㅋㅋㅋㅋ
대학교 입학식에서 사와코가 처음 보는 친구에게 진짜 상큼하게 웃으며 인사를 건네는 모습을 보니 처음 모습과 확 달라진 게 느껴지네요. 후반부는 초반에 비해 이야기가 조금 무거워지기도 하고 수험 얘기 비중이 높아서 아쉬운 부분도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재미있는 이야기였습니다! 외전도 있다니 봐야겠네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너에게 닿기를 29 | 만화순정 2021-04-18 10:20
http://blog.yes24.com/document/14225500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너에게 닿기를 29

시이나 카루호 글,그림
대원씨아이/DCW | 2018년 03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1학년 초에서 시작했던 작품이 이제는 졸업식을 맞이합니다. 그간의 이야기를 쭉 돌이켜보는 이런 에피소드는 볼 때마다 감개무량해요ㅠㅠ 그리고 아야네가 재출발하는 에피소드도 담겨 있습니다. 핀선생과 아야네 사이의 이야기가 개인적으로 불호 요소였는데 이야기가 정말 깔끔하게 닫힌 결말로 끝나났네요. 일말의 여지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일본은 대입 시험을 1월에 보는 것 같네요. 연말연시를 시험 직전의 수험 모드로 지내야 한다니...ㄷㄷ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