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효짱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pandabear7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효짱
효짱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3월 스타지수 : 별4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1 / 0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1 | 전체 142
2020-05-01 개설

전체보기
너무 예쁘네요... | 기본 카테고리 2021-01-16 11:28
http://blog.yes24.com/document/13654107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CD]웨이션V (WayV) - 미니앨범 2집 : Take Over The Moon


LABEL V | 2019년 11월

음악     디자인/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앨범 구성 생각했던 것보다 더 예쁘고 웅장한 느낌이네요. 중국어 하나도 모르지만 웨이션 사랑하는 쩐니로서 이런 앨범 !! 이런 컨셉 참 좋아요 !!! 욱희 포카랑 쿤 써클 나왔어요. 누가 나와도 행복한 웨이션 팬 입니다 ㅠㅠ 포카 정말 예쁘구요!!! 앨범 열자마자 들어있는 작은 종이 보고 세계관 꾸려내는 능력 대단하구나 싶었어요 ㅋㅋ 신비로운 느낌 최강인 웨이션 컨셉 이대로 쭉 유지해주시길 ㅠㅠ 넘나 예쁜 우리 웨이션 건강해!!!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