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펩시펩시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rkdud83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펩시펩시
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월 스타지수 : 별903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2 / 0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잘 보고 갑니다 
새로운 글
오늘 33 | 전체 38508
2007-01-19 개설

기본 카테고리
신의 물방울 최종장 마리아주 23권. | 기본 카테고리 2022-01-04 13:05
http://blog.yes24.com/document/15707599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신의 물방울 최종장 마리아주 23권

Tadashi Agi, Shu Okimoto 저
학산문화사 | 2021년 1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아기 타다시, 오키모토 슈 님의 신의 물방울 최종장 마리아주 23권.

 

아 이번권도 보면서 침을 꼴딱꼴딱 넘겨가며 읽었다.

 

와인을 별로 좋아하지 않음에도 이 책만 보면 이렇게 와인이 마시고 싶어짐 ㅠㅠ

 

여튼 앞권에서부터 계속된 고수 요리와의 마리아주는

 

뭐 당연하다면 당연하지만 무사히 종료되었다.

 

시즈쿠가 프로듀스 했다는걸 눈치챈 크리스가 어려운 과제를 내기도 했지만

 

히라시마 덕에 무사히 넘기고~~

 

그리고 프랑스에서는 또 다른 프로듀스를 하게 되는데

 

이번권도 또 참 극적인 부분에서 끊겨서 24권 언제 나오나 목빼고 기다리게 될듯.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치하야후루 40권. | 기본 카테고리 2022-01-03 14:44
http://blog.yes24.com/document/15703077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치하야후루 40권

Yuki Suetsugu 저
학산문화사 | 2021년 05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스에츠구 유키 님의 치하야후루 40권.

 

어느새 앞자리가 4로 바뀌어 버린 치하야후루.

 

이 만화를 처음 읽기 시작했을 때 이게 이렇게 긴 스토리가 될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여튼 40권은 아라타와 타이치의 3시합으로 시작.

 

결과는 뭐... 타이치가 이길거라고 애초부터 생각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시합중에 아라타의 옷매무새가 이상해진걸 알고는

 

그걸 이용하는게 아니라 오오에를 불러서 정돈할 수 있게 해주는

 

그런 타이치라서 정말 ㅠㅠ (물론 뒷부분에서 응 그런거였어? 했지만 ㅋㅋ)

 

시합이 끝나고 아라타가 타이치를 끌어안으며 하는 얘기도 좀 찡했고.

 

그리고 이제 아야세는 퀸전을 위해 달리기 시작하는데...

 

흥미 진진!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이 회사에 좋아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2권. | 기본 카테고리 2021-12-10 16:05
http://blog.yes24.com/document/15546637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이 회사에 좋아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02권

에노모토 아카마루 글,그림
대원 | 2020년 1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에노모토 아카마루 님의 이 회사에 좋아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2권.

 

일단 그림이 매우 합격...!! ㅎㅎㅎ

 

사람들 몰래 회사에서 비밀로 사내연애를 하는 커플 이야기인데

 

뭔가 풋풋하면서도 귀엽고 어느정도의 서비스컷도 있으면서 스릴있고 재밌다.

 

사실 비밀로 사내연애한다는게 

 

주변 사람들은 어느순간 어느정도 눈치를 채기 마련이라

 

이 만화에서도 언제 걸릴까 싶긴 하달까? 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나 여주가 너무 귀여워서 남주의 마음이 이해가 되는 만화.

 

다만 분량은 조금 아쉬운 느낌이긴 하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사랑을 모르는 우리는 7권. | 기본 카테고리 2021-11-27 05:13
http://blog.yes24.com/document/1546663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만화]사랑을 모르는 우리는 7

미즈노 미나미 글그림
학산문화사 | 2020년 11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미즈노 미나미 님의 사랑을 모르는 우리는 7권.

 

이 책을 볼때마다 하는 생각인데

 

어느 캐릭터에 감정이입을 하고 보느냐에 따라서 이야기가 전혀 다르게 보인달까.

 

내 친구는 코하루 행동이 하나하나 거슬린다는데

 

나는 이쪽 저쪽에 "나 착해요" 라고 말하는 듯한 이즈미가 짜증이 남 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싫으면 확실하게 말해달라는 부분에서 "너 싫어!" 라고 외치는 나를 발견...

 

그리고 에이지에게 나오히코의 저주...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저주를 걸어버린다고? ㅋㅋ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골목길 꽃노래 3권. | 기본 카테고리 2021-11-20 18:36
http://blog.yes24.com/document/15438030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골목길 꽃노래 3권

Mikoto Asou 저
학산문화사 | 2020년 10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아소우 미코토 님의 골목길 꽃노래 3권.

 

호죠가 헤어진 전 여자친구와 만나서 대화하는데

 

확실히 학생 커플이였다가  여성이 먼저 직장인이 되고 달라지는 부분을

 

작가님이 그냥 대놓고 팩트로 날려버리셔서 큰 공감..ㅎㅎ

 

그리고 호죠는 그 전 여친의 팩트 공격에 아닌척 하지만 데미지를 입고

 

츠바키한테 사탕 하나 받는거 만으로도 위안?을 느끼기도 하고

 

구두를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점점 자신의 마음을 자각하기 시작한다.

 

우치다씨와 아즈사의 아버지 - 딸 관계 이야기도 나왔는데

 

사춘기 딸과 아버지는 정말 어려울 수 밖에 없다고 새삼 느껴졌다.

 

3권도 흥미진진. 잘 봤습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1 2 3 4 5 6 7 8 9 1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