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목록정리
http://blog.yes24.com/sia80
리스트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raei
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0월 스타지수 : 별618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스크랩
나의 리뷰
도서리뷰
독서습관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2 / 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리뷰 잘 봤습니다. 
리뷰 잘 봤습니다. 
리뷰 잘 봤습니다. 
리뷰 잘 봤습니다. 
리뷰 잘 봤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2 | 전체 38282
2007-01-19 개설

전체보기
[BL] 착각우대금리 02권 | 도서리뷰 2022-08-14 09:18
http://blog.yes24.com/document/1672797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착각우대금리 02권

칠밤 저
비욘드 | 2022년 07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공 하는 짓은 여전히 웃기기 짝이 없고ㅋㅋㅋㅋ이제 그만 자신의 마음을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아 근데 때리는 장면이 두 번 나옴. 한 번은 수가 아빠 닮은 사람 쫓아가다가 교통사고 날 뻔한 순간에 구해주고 나서. 이 새끼 정신차려...!같은 느낌으로. 한 번은 수가 바람피우는 줄 알고 질투심에. 수가 알바로 배달을 갔는데 거기서 선우진이 나와가지고, 평일에 다른 일 안하겠다고 해놓고 일 한 거 걸릴까봐 비밀로 해달랬더니 그럼 얘기 좀 하게 잠깐 들어오랬는데, 공이 나중에 알고 개빡침. 선우진은 수를 꼬셨던 게 맞긴 한 것 같음. 수는 생각도 못했고, 실제로 아무일도 없었지만. 공이 선우진은 개패듯 팼고, 수한테는...너 진짜 배달만 한 거 맞아? 이러면서 뺨 두 대인가 때림. 아 공 빨리 마음 자각하고 후회 좀 해라;;;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진행중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