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월간 그녕
http://blog.yes24.com/skdms6272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그녕
.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0월 스타지수 : 별303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2 / 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2 | 전체 121
2022-05-01 개설

전체보기
도파민 | 기본 카테고리 2022-08-13 21:27
http://blog.yes24.com/document/16726604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대여] [세트] 도파민 (외전 포함) (총4권/완결)

주현정 저
동아 | 2022년 03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재벌집 여주와 가난남주로 시작해서 나중에 관계역전까지 짜릿ㅠㅠ 가난남이길래 로설 n년차 경험상 설마 끝까지 가난남이겠어? 했는데 역시나!ㅋㅋㅋ 초중반까지 엄청 달달하다가 후반부에 완전 눈물바람ㅠㅠ 여주 상황이 너무 맴찢이라 찌통절정이였어요!! 그치만 감정선도 탄탄하고 전개가 몰아쳐서 몰입감 좋음 간만에 흡입력있는 로설이네요.. 여주는 좀 그닥 호감은 아닌 캐릭턴데 이건 남주 매력이 다했어요 현실에는 절대없을법한 완전 순정남 그자체고요 살짝 입이거칠고ㅋㅋ 양아치재질이긴한데 그냥 직진다정이예요 여주남주 재회 후 행복한 구간이 짧아서 아쉬웠는데 외전에서 그걸 다 해소해주네요! 외전은 정말 이가 다 썩을것 같아요ㅋㅋㅋ 외전없으면 잠못잤을듯 무튼 재밌게 잘봤습니다 :)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