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블로그
http://blog.yes24.com/soyeon1206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체리콕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12월 스타지수 : 별16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1 / 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1 | 전체 1198
2015-11-10 개설

전체보기
망천의 새 (외전) | 기본 카테고리 2021-10-16 10:27
http://blog.yes24.com/document/15247438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BL] 망천의 새 (외전)

나니에 저
더클북컴퍼니 | 2021년 09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나니에 작가님의 망천의 새 외전 리뷰입니다. 이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본편에서 초위랑 단현이 만나서 끝난거까진 좋은데 완전 행복한 누구나 생각하는 꽉닫힌 해피 아니고 약간 메리새드해피같은...그런 느낌이었잖아요.

그래서 저는 외전은 완전 달달구리 행복행복 꽁냥꽁냥 할줄 알았어요ㅠㅠ

근데 초위 고문당하던거 나와서 가슴 찢어지는 줄 알았어요.

그렇게 고통을 당하면서도 아현이 보고싶어서 죽지도 못하는 초위ㅜㅜ초위야ㅠㅠ

역시 눈물뽑기 장인 나니에님....

눈물 한바탕 뽑고 났는데 그 뒤에 19금의 위엄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초위 증맬루 짐승같은 사람...ㅎㅎ

아니근데 그게..꿈이더라고욯ㅎㅎㅎㅎㅎㅎ아니 그게 참ㅎㅎㅎㅎㅎ

암튼 이제 초위랑 단현이 행복하길..행복만하길 제발..제발요ㅠㅠ

나니에님표 찌통절절애절물 망천의새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