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ㅇㅇㅇㅇ
http://blog.yes24.com/stephen92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stephen92
d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4월 스타지수 : 별111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포스트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1 / 0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5 | 전체 14485
2008-09-02 개설

전체보기
비정규직 황후 | 기본 카테고리 2021-03-04 23:27
http://blog.yes24.com/document/13953822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eBook][100% 페이백] [대여] 비정규직 황후 1

한민트 저
퀸즈셀렉션 | 2020년 12월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남주 무매력... 로맨스 별로임... 능글과긴 한데 진짜 매력 1도 없음ㅋㅋㅋㅋ 여주 검술천재 설정때문에 좋아하는 소설이지만 남주는 없는셈 친다... 백퍼페이백이라서 샀지만 까고 보니 더더욱 취향이 아닌... 걍 다운로드만 받고 말걸... 하는 아쉬움이 있다.... 뭐 빠른 손절하차했으니 시간낭비는 많지 않앗던걸로 하고 걍 이 작가 거는 피해야겠다 악두산도 그렇도 별로임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