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weizmannbooks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weizmannbooks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weizmannbooks
학생과 학부모에게 꼭 필요한 책, 깨닫는 만큼 새로운 호기심이 피어나게 하는 좋은 책을 만드는 와이즈만북스의 YES블로그입니다.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와이즈만BOOKs 신간
서평이벤트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함께쓰는 블로그
기본 카테고리
태그
드론.어린이과학동화 로봇.어린이과학동화 나노봇 서평 와이즈만학습만화 자율주행자동차.어린이과학동화 미래가온다 와이즈만북스 초등추천도서 3D프린팅.어린이과학동화
2020 / 1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책이 도착했나요?? 아.. 
책 정말 알차게 잘 활.. 
http://blog.yes24.co.. 
http://blog.yes24.co.. 
http://blog.yes24.co.. 
새로운 글
오늘 10 | 전체 20630
2016-02-16 개설

전체보기
[신간 출간 예정 - 여왕의 그림자] | 기본 카테고리 2017-12-13 10:41
테마링
http://blog.yes24.com/document/10040708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안녕하세요. 와이즈만 BOOks입니다.


호기심 그림책 06권 '여왕의 그림자'가 곧 출간 예정입니다.

 

 

 

여왕의 그림자가 사라졌다!

 

-동물들의 눈에 숨은 과학을 바탕으로 한 초현실주의 추리 그림책!

 

연회가 열리는 여왕의 궁전! 왕국에서 난다 긴다 하는 귀족이 모여 먹고 마시며 한창 흥이 올랐을 때, 소름 끼치는 여왕의 비명이 들려왔어요. 누군가 여왕의 그림자를 훔쳐 갔어요!

이런 대담한 짓을 저지른 범인은 누구일까요? 사건을 해결하려고 나선 것은 예리한 눈을 가진 왕실 수사관 갯가재!

왕실 수사관이 그 자리에 있던 손님들을 하나하나 심문하기 시작합니다. 카멜레온 경, 상어 대장, 랜스헤드 살모사, 팬케이크 염소 백작, 잠자리 비행사, 거대한 눈을 가진 남극하트지느러미오징어, 비둘기 수학 박사, 그리고 꼬마 성게 로마노프와 이카이노가 잇달아 등장해요. 이들의 눈에는 과연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까요? 용의자들은 저마다 눈에 비친 사건 순간의 장면을 이야기하며 중요한 실마리를 던져요. 꼬리에 꼬리를 물고 퍼즐 조각을 맞춰 나가다가 마침내 아무도 예상치 못한 진실은 밝혀지고, 그림자 사건의 수수께끼가 풀려요.

캐나다의 예술가 시벨레 영은 자신의 첫 번째 지식 그림책에서 재치 있는 이야기와 섬세한 그림으로 독자들에게 환상과 과학적 사실이 어우러진 멋진 세계를 선물합니다.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그림책

 

-사건이 다르게 보이는 것은 서로 다른 눈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염소처럼 가로로 길쭉한 눈을 가졌다면 파노라마 렌즈로 보는 것처럼 주변을 잘 볼 수 있어요. 하지만 눈 사이가 멀어서 바로 앞이나 뒤는 잘 못 보게 되죠. 상어의 눈은 색깔을 볼 줄 몰라요. 하지만 밝음과 어두움은 또렷이 구별하기 때문에 흐릿한 물속에서도 밝고 어두운 무늬를 구별할 수 있어요.

여왕의 그림자를 훔친 범인으로 몰린 왕국의 동물들! 그들이 늘어놓는 변명을 들으며 독자들은 동물들의 사정을 이해하고, 고개를 끄떡이게 됩니다. 아이들 뿐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과학 정보와 서로 다른 시선을 가진 동물들의 이야기는 세상을 보는 관점은 여러 가지라는 것을 깨닫게 합니다. 독자들은 과학이 들려주는 깊은 지혜에 한 걸음 다가설 것입니다!

 

과학과 예술의 환상적인 만남!

 

-세계적인 예술가 시벨레 영의 첫 번째 지식 그림책!

국제적 명성을 얻고 있는 예술가 시벨레 영이, 섬세한 감각으로 동물 시각에 대한 과학적 정보와 위트 있는 이야기가 어우러진 환상적인 세계를 보여 줍니다.

 

아이와 어른이 함께 읽는 그림책

아이들은 등장인물인 동물들의 유머러스한 변명과 행동에 매력을 느끼고, 어른들은 지금까지 몰랐던 눈의 과학에 대해 깨닫게 됩니다.

과학에서 철학까지

우리가 사물을 볼 수 있는 것은 빛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빛이 만들어 내는 어두움이 바로 그림자이지요. 그런데 생명체들이 빛을 받아들이는 것은 서로 다릅니다. 이런 과학적 사실이 여왕의 그림자 실종 사건의 배경이 됩니다. 작가는 빛과 빛이 만든 그림자를 통해 세상을 보는 관점은 누구나 다르다는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예술가의 감각이 살아 있는 아름다운 과학 그림책

캐나다 총리문학상을 수상한 세계적 예술가 시벨레 영의 감각이 담긴 환상적인 이야기와 아름다운 그림으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정보 그림책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1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