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xodlal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xodlal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축구천재
xodlal님의 블로그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6월 스타지수 : 별3,251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2 / 06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내용이 없습니다.
새로운 글
오늘 1 | 전체 363
2021-12-27 개설

전체보기
투자지능 | 기본 카테고리 2022-05-19 16:29
http://blog.yes24.com/document/16308335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투자지능

이지윤,하상원 저
너와숲 | 2022년 05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경제... 돈에 지식이 1도없는 나 ㅋㅋㅋ

그래서 주식도 마이나스 천지에... 코인도 손해가 어마어마 ㅠㅠ

돈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알아야 내 통장도 텅장이 안될텐데....

이 책을 읽은 소감 !!한마디로 !!쉽다!! 쉽게 읽힌다!!!

경제에 대해 1도모르지만 ㅎㅎ 책이 그냥 읽힌다는게 너무 신기했음

요즘.. 벼락부자가 많아지는 반면 벼락거지도 많아진다 ㅠㅠ

나는 벼락거지인건가... 슬프네

창원은 너무 비싸서... 이제 이사도 못하겠다고... 우스갯소리로 이야기했는데...

눈물이 난다 ㅋㅋㅋ

미래를 알 수 없으니...뭐 ~~ 이제라도 공부해서 우리 아들은 하고싶은거 다하고...

자유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해야겠다...

책은 두껍지만 쉽게 읽히니... 나같은 일자무식도 이해가 쏙쏙 됨!!

다들 읽어보시길!!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