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yoanna22
http://blog.yes24.com/yoanna22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yoanna22
편안한 오후 책과 커피한잔.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5월 스타지수 : 별2,742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리뷰
나의 리뷰
기본 카테고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태그
내용이 없습니다.
2022 / 0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나의 친구들
최근 댓글
우수 리뷰에 선정 되신 것을 진심으로.. 
앞으로 3학년에 올라갈 아이가 있는 .. 
한국형 판타지의 재미 속에 빠져들게 .. 
책이 무척 궁금했었는데 리뷰 잘 보고.. 
안녕하세요 나의 하버드 수학 시간 저.. 
새로운 글
오늘 5 | 전체 23249
2007-01-19 개설

전체보기
예뿍이의 작업방 다이어리북 | 기본 카테고리 2022-01-24 01:28
http://blog.yes24.com/document/15808820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도서]예뿍이의 작업방 다이어리북

예뿍 저
서울문화사 | 2021년 12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위 상품을 구매하면, 리뷰등록자에게 상품판매대금의 3%가 적립됩니다. (상품당 최대 적립금액 1,000원) 애드온 2 안내

이어리를 꾸미고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문구점에서 구입한 다이어리북이 집안 곳곳 한가득입니다.

인스와 떡메를 이쁘게 만드는 예뿍이의 작업방은 아이들이 매우 좋아하는 인기 유튜버이기도 합니다.

한번 보면 계속 보게 되는 깜찍한 일러스트는 보고 있으면 따라 그리게 되고 시간가는줄 모릅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다이어리북은 2022년을 맞이하여 새롭게 꾸미게 되는 다양한 리스트들이 많이 구성되어 있어서 책을 보는 내내 행복할 수 있어요.

들기를 할 때 필요한 준비물을 소개합니다.

다이어리 꾸밀때 사용하는 검은색 펜은 기본입니다. 그러나 집에 돌아다니는 일반 볼펜이나 중성펜은 사양합니다.

번지기도 하고 굴곡이 많아서 그림이 이쁘게 안나오는 단점이 있습니다.

코픽 멀티라이너 블랙은 번지지 않는 펜으로 유명합니다. 종류에 따라서 선의 느낌이 다르기 때문에 다양하게 구입하면 원하는 선에 맞게 사용하기 좋아요.

다양한 색연필을 사용해보면 프리즈마 색연필은 색상이 뚜렷하고 선명해서 색칠하기에 만족하는 색연필중 하나입니다. 문구점에서 사용하는 일반 색연필을 사용하다가 프리즈마를 사용했더니 질감과 색감이 다르다고 문구용 색연필은 이제 사용을 안하게 되는 단점이 있어요. 그러나 무슨차이인지 못느낄 수도 있어요.

번 책은 나만의 소중한 다이어리를 꾸미는 구성입니다.

다양한 다이어리 아이템들이 10가지나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이어리와 다꾸 세트들이 있고 특별부록으로 도안이 있어서 원하는 도안을 오려서 다이어리 아이템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양이를 좋아하다 보니 항상 원픽은 고양이입니다.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는 다꾸 세트도 만들 수 있고 도안을 오려서 쉽게 재미있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마스킹 테이프와 인스도 만들 수 있어서 원하는 차례를 찾아가면서 만들기 해봅니다.

알코드가 포함되어 있어서 언제든지 영상을 시청하면서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그림을 그리면서 따라 하다 보면 집중력과 창의력이 길러집니다. 책상에 앉아서 영상을 보면서 따라 그리기도 하고 자신의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다르게 표현하면서 행복해합니다. 그림은 정해진 답이 없기 때문에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데로 그리게 되고 표현력이 생겨서 가장 좋은 창작활동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떡소떡 다꾸세트로 간식아이템만들기

필요한 준비물을 적어놓아서 원하는 도구들을 미리 준비해놓고 영상을 시청하면 더욱 도움이 됩니다.

나무막대도 문구점에 소모품으로 판매를 하기 때문에 준비를 해놓아도 좋지만 집에 있는 이쑤시개를 사용해도 좋을것 같아요.

떡소떡을 만들거나 먹기만 했지 직접 그림을 그려보니 너무 귀엽고 깜찍합니다.

떡과 소세지의 표정이 하나같이 다르게 표현이 되어 있어요.

만들기 순서는 번호대로 표시를 해놓아서 미취학 아이들도 영상을 보거나 책을 보면서 따라 그릴 수 있습니다.

책의 중간 중간에 들어가는 다양한 캐릭터들도 너무 이뻐서 따라그리기도 합니다.

양면테이프와 손코팅 필름지만 있으면 멋진 인스가 만들어 집니다.

양이가 좋아하는 포도와 사과를 그려놓고 표정을 그리니 캐릭터에 활기를 불어주는 느낌이 들어요.

동물캐릭터도 귀엽지만 음식으로 만든 캐릭터가 재미있고 귀엽게 보입니다.

책의 중간중간에 다이어리를 만드는 예뿍이의 팁들이 들어있어서 다이어리를 풍성하게 꾸밀 수 있는 정보들이 가득합니다.

다이어리북 출시기념으로 '귀염뽀짝 소원 가랜드 만들기'가 들어 있어서 원하는 소원을 적어서 꾸며놓으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이어리북에 포함된 도안들은 종이가 두꺼워서 덧색칠을 하거나 꾸밈용으로 퀄리티가 좋아요.

만들기를 좋아하거나 특별한 다이어리를 만들고 싶다면 예뿍이의 작업방을 소개해주세요.

다이어리와 인스 그리고 다꾸의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어요.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0) 트랙백(0)
이 리뷰를 | 추천 0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