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블로그 | 랜덤블로그 쪽지
문학소녀님의 블로그
http://blog.yes24.com/youngs0316
리스트 | RSS
태그 & 테마링 | 방명록
문학소녀
책을 읽는 행복은 인간만이 누릴수 있는 특권이다. 좋은 책을 많이 읽는 행복한 일상을 꿈꾼다.
프로필 쪽지 친구추가
8월 스타지수 : 별15,377
댓글알리미 비글 : 사용안함
전체보기
기록과 단상 공간
책과 관련한 이야기
책과 함께 (독서일기)
시를 읽는 마음
작가 에세이 & 단상
문장 수집 & 명언들
일상이란 기적의 이름
블로그 스크랩
서평단 발표
서평단 신청
마음 일기장
나의 리뷰
한줄평
개인 리뷰
리뷰어클럽 서평단 리뷰
인간사랑 리뷰 (출판사)
나의 메모
기본 카테고리
함께쓰는 블로그
기본 카테고리
태그
아들생각 일본어의성어의태어사전 내가날사랑할수있을까?인간사랑 이나라 언젠가우리가같은별을바라본다면 천지윤 토일렛프레스 임수현의친절한인문학 미라클노트 민족저항시인
2022 / 08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월별보기
나의 친구
최근 댓글
알면 알아갈수록 참 어렵게 느껴지네요.. 
참 어렵다...ㅎㅎㅎ 
제목을 보고, '성장의 길, 내가 사.. 
얼른 읽으시고 응모하셔도 되겠네요~ .. 
읽은 책이지만 문학소녀님의 리뷰로 다.. 
새로운 글
오늘 12 | 전체 12212
2007-01-19 개설

전체보기
주말엔 늘 일상탈출을 한다. | 일상이란 기적의 이름 2022-07-04 14:12
http://blog.yes24.com/document/16515255복사Facebook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남편은 거의 주말에는 가족들과 외식을 하는 등 일상의 작은 탈출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물론 우리 가족의 성향은 남편과 같다. 어제는 특별히 우리 막둥이와 셋이서 모처럼 오봇한 시간을 보냈다. 자식은 "품안의 자식"이란 말이 있다. 큰 애들은 이제 부모보다는 친구들과의 시간을 원한다. 그렇다보니 자연스럽게 우리 셋만 시간을 같이 보내는 날들이 많아지는 것 같다.

 

 어제는 우리 막둥이 녀석이 볼링을 배우고 싶다고 하길래, 인근 볼링장에 가게 되었다. 나도 볼링을 친지가 오래되서 영 실력이 말이 아니었다. 남편만 예전의 자기 페이스를 찾아가는 듯 했지만, 나와 우리 막둥이는 고전을 면치 못했다. 계속해서 또랑으로 빠지는 볼링공을 보면서 실소만 터져 나왔다. 조금씩 내 페이스를 찾아가면서 볼링을 맞출 때의 쾌감과 스릴을 만끽할 수 있었다. 우리 막둥이 녀석은 아직 갈 길이 멀었지만, 노력하는 모습이 참 기특했다. 더 하고 싶었지만, 남편은 "탑건"을 관람하고 싶었기에 남편의 의사를 존중하기로 했다. 아쉬움은 늘 다음을 기약하게 되는 것 같다. 그렇기에 아쉬움은 기다림의 마음을 낳는다. 볼링은 이제 다음을 기약하고 남편이 보고 싶었던 <탑건>을 보러 갔다. 

 

 톰 크루즈 주연인 <탑건> , 확실히 톰 크루즈의 녹슬지 않은 연기력과 그의 출중한 모습에 매력을 느끼며 영화를 관람했다.  최고의 파일럿이자 전설적인 인물인 매버릭(톰 크루즈)이 자신이 졸업한 훈련학교의 교관으로 발탁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들이 무척 흥미로웠다. 책은 읽기 싫어하지만, 영화 관람을 좋아하는 남편이라서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렇게 일상의 작은 변화들은 우리의 삶에 큰 활력을 심어준다. 

 

 영화 관람을 마치고 나니 자정이 훌쩍 넘었다.

막둥이가 배가 고프다하여 "조마루 감자탕"에 들러 저녁을 해결했다.

어제는 어쩌다보니 스포츠와 문화 생활을 두루두루 즐기게 된 의미 있는 주말이었다. 

 

 건강한 자아 정체성을 확립할 시기에 있는 우리 막둥이를 위해서라도 이런 소중한 시간들을 자주 가져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우리 막둥이도 앞으로 점점 학업과 친구들과의 시간으로 부모와의 시간이 줄어들텐데 이렇게 기회가 닿을 때마다 아들녀석과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들어가야겠다는 소중한 깨달음을 얻게 되었다. 

이 글이 좋으셨다면 SNS로 함께 공감해주세요.
댓글(12) 트랙백(0)
이 포스트를 | 추천 13        
진행중인 이벤트
나의 북마크
이벤트 세상